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종합] 비비, 은퇴 위기 고백했다…워터밤 도중 비키니 끈 풀려 "매니저가 수습" ('본인등판')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이소정 기자]
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비비(김형서)가 솔직하고 당찬 입담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15일(목) 공개된 글로벌 대표 K팝 미디어 1theK(원더케이)의 오리지널 콘텐츠 '본인등판'에는 최근 정규 2집 앨범 '이브:로맨스'(EVE:ROMANCE)를 발매한 비비가 출연해 온라인상에서 다양하게 정리된 자신의 정보들을 하나하나 살펴보며 비하인드를 대방출했다. 비비의 이름을 각인시키게 된 워터밤의 아찔했던 상황 속 말할 수 없었던 비밀과 '밤양갱'으로 1위하게 된 소감, 여동생인 트리플에스(tripleS) 멤버 김나경에 대한 이야기로 꽉 채웠다.

사진=웹예능 '본인등판'

사진=웹예능 '본인등판'



비비는 2022년 워터밤 공연 당시 비키니 끈이 풀리는 아찔한 사고에 대해 지금 생각해도 당황스럽다며 "매니저가 의상을 수습해줬는데 사실 잘 기억이 나지 않는다. 왠지 당황하는 모습을 보이면 부끄러울 것 같아 포커페이스를 유지하려 엄청나게 노력했지만, 경황이 너무 없었다. 은퇴할 뻔했다"고 순간을 기억했다.

사진=웹예능 '본인등판'

사진=웹예능 '본인등판'



지난해 초 발매한 '밤양갱'은 한 번만 들어도 귀에 쏙 들어오는 단순하면서도 경쾌한 멜로디에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음원 시장에서 1위를 싹쓸이하며 인기를 끌었던 터. 비비는 "너무 현실감이 없었다"며 "사실 음악은 순위를 나눌 수 없다. 사람의 마음을 울리는 데 그 크기를 어떻게 잴 수 있냐. 하지만 기분은 좋더라"고 소감을 전했다. 그러면서 시험지에 '밤양갱'이 지문으로 나왔다는 한 중학생 팬들의 인증 댓글에는 연신 "대박"을 외치며 "정말 신기하다"고 눈을 떼지 못했다. 이어 가수, 배우, 작사 작곡까지 모두 다 잘하냐는 질문엔 "저는 수포자. 수학을 정말 못한다"고 말했다.

24인조 걸그룹 트리플에스(tripleS) 멤버 김나경과 자매 사이라는 것이 알려져 화제를 낳았던 비비는 "트리플에스에서도 인기 많은 제 동생"이라고 부끄러워하며 "자매가 나이가 들수록 끈끈해지는 것 같다. 서로 안 싸운 것은 아니지만 그런데도 커서 보니 미안한 게 많다. 귀여울 때 더 잘해주면 좋았을 것"이라고 애틋한 마음을 내비쳤다.

사진=웹예능 '본인등판'

사진=웹예능 '본인등판'



정규 2집 발매와 함께 데뷔 첫 월드투어에 나서는 비비는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의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북미, 아시아, 호주 등 23개 도시에서 현지 팬들을 만난다. 비비는 "북미에서 특히 티켓이 잘 팔린다고 하더라"고 웃으면서 유럽과 남미는 왜 오지 않냐는 팬들의 물음에 "이번 투어가 잘 마무리가 되고 계속 절 원하신다면 유럽 투어도 가겠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비비가 촬영 내내 실제로도 당돌하면서도 거침없는 언행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며 "여러 에피소드에 대해 솔직하게 답변하면서 자신을 사랑하는 팬들에 대한 애정이 듬뿍 묻어났기에 그 마음이 고스란히 잘 전해졌기를 바란다"고 이야기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기부
    신민아 김우빈 결혼 기부
  2. 2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3. 3대구 한국영 영입
    대구 한국영 영입
  4. 4페이커 e스포츠 조언
    페이커 e스포츠 조언
  5. 5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