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탈북 부부 아내, 상담 중 이탈하더니 "못할 것 같다" 눈물 (이혼숙려캠프)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탈북 부부 아내가 상담 중 눈물을 보였다.

15일 방송된 JTBC '이혼숙려캠프'에서는'탈북 부부'의 최초 방문 상담이 이루어지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탈북 부부 아내가 상담 중 이탈을 했고, 이호선은 아내의 마음이 진정될 때까지 기다렸다. 아내의 감정이 쉽게 진정되지 않자 제작진은 "죄송한데 (방으로) 한번만 가주실 수 있냐"고 부탁했고, 이호선은 자리에 일어서더니 "상황이 어떠냐"며 물었다.

이호선은 직접 아내가 있는 곳으로 찾아가 상담을 이어갔다. 이는 ‘이혼숙려캠프’ 사상 최초의 방문 상담이었다.



탈북 아내는 이호선이 등장하자 "죄송하다. 저 이거 못할 거 같다"며 눈물을 흘렸다.

이에 이호선이 "어떤 점이 제일 속상했냐"고 묻자 그는 "여기 프로그램에 내가 신청했고, 방송 나가면 나도 엄청 창피하고 망가진다"며 "남편은 해결이 안 되는데 보는 것만으로도 숨 막힌다. 나는 돈이 일전도 없다. 모든 게 엉망이 됐다"고 토로했다.


이호선은 아내에게 "뭘 잘못해서가 아니다. 속도가 너무 빠르다. 다른 사람들이 (아내를) 공감해 줄 때까지 기다려주지를 못한다"며 아내가 주변 사람들과 감정의 속도가 다르다는 점을 짚었다.

이어 이호선은 남편이 코인 투자를 연말까지만 하기로 약속했다며 "사람은 너무 몰아붙이면 더 큰 거짓말쟁이가 된다. 이 남자를 믿어주는 것부터 시작해야 된다"고 말했다.

사진=JTBC 방송화면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2. 2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 붕괴
    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 붕괴
  3. 3내란 전담재판부
    내란 전담재판부
  4. 4미스 핀란드 눈찢기 논란
    미스 핀란드 눈찢기 논란
  5. 5손흥민 토트넘 이별
    손흥민 토트넘 이별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