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손흥민 측, 공갈 협박 고소?..“명백한 피해자” 공식 입장

매일경제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원문보기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 소속 손흥민 선수가 공갈 협박 피해를 입은 사실이 알려졌다.

손흥민의 매니지먼트사 손앤풋볼리미티드는 15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허위 사실을 유포하겠다고 협박해 금품을 요구한 일당을 경찰에 고소했다”며 “현재 경찰이 사건을 수사 중”이라고 밝혔다.

앞서 경찰은 14일 저녁, 손흥민의 아이를 임신했다고 주장하며 손흥민 측에 접근해 금품을 받아내려 한 혐의를 받는 20대 여성 A씨와 40대 남성 B씨를 공갈 혐의로 긴급 체포했다.

토트넘 홋스퍼 소속 손흥민 선수가 공갈 협박 피해를 입은 사실이 알려졌다.. 사진=AFPBBNews=News

토트넘 홋스퍼 소속 손흥민 선수가 공갈 협박 피해를 입은 사실이 알려졌다.. 사진=AFPBBNews=News


손흥민 측은 “명백한 허위 사실로 공갈 협박을 시도한 일당에 대해 선처 없이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며 “손흥민은 이 사건의 명백한 피해자”라고 강조했다.

또한 “불미스러운 일로 팬들과 대중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며 “철저한 수사와 함께 다시는 이런 피해가 발생하지 않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사건은 국내외 팬들과 축구계에서도 큰 충격을 주고 있으며, 수사 결과와 법적 대응 향방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위조작정보 근절법
    허위조작정보 근절법
  2. 2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3. 3손흥민 LAFC 이적
    손흥민 LAFC 이적
  4. 4안세영 왕중왕전 4강 진출
    안세영 왕중왕전 4강 진출
  5. 5유기상 올스타 투표 1위
    유기상 올스타 투표 1위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