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내일투어, 아시아나 직항 런던&파리 홈쇼핑 출시

국제뉴스
원문보기
[유지현 기자]
런던 빅벤. 사진/내일투어

런던 빅벤. 사진/내일투어


(서울=국제뉴스) 유지현 기자 = 내일투어가 18일 오후 6시 20분 홈앤쇼핑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알찬 구성으로 런던&파리 10일 패키지 상품을 다시 선보이다.

아시아나항공 왕복 직항 노선, 전 일정 4성급 월트체인 호텔 이용은 물론 기존 유럽패키지 여행의 틀을 깬 자유시간을 늘린 일정 구성이다.

해당 패키지는 10일 동안 영국 런던과 프랑스 파리의 대표 명소는 물론, 인기 근교 투어까지 포함해, 유럽의 역사와 문화, 감성을 모두 아우르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런던에서는 대영박물관, 빅벤과 국회의사당, 타워브리지, 템즈강 크루즈와 함께, 그림 같은 풍경의 아름다운 동화마을 코츠월드 투어까지 포함하여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파리 일정에는 에펠탑, 루브르 박물관, 베르사유 궁전과 정원, 몽마르뜨 언덕 산책, 세느강 유람선 등 파리의 낭만을 고스란히 담은 관광 코스가 포함돼 있다.

뿐만 아니라 런던과 파리 각각 1.5일씩 자유시간을 제공해 고객들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쇼핑, 미술관 관람, 카페 투어 등 다양한 활동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여행 중 런던과 파리를 연결하는 구간은 유럽 대표 초고속 열차 "유로스타"로 이동하며, 빠르고 쾌적한 유럽 열차 여행의 매력을 더했다. 또한 출발부터 귀국까지 유럽 전문 인솔자가 전 일정 동행하며, 45인승 대형 버스를 이용해 보다 여유롭고 안전한 이동 환경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윤석열 기소 명태균
    윤석열 기소 명태균
  2. 2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3. 3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4. 4한화 오웬 화이트
    한화 오웬 화이트
  5. 5이이경 용형4 하차
    이이경 용형4 하차

국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