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고준희, 화장 전후 차이 어느 정도길래 "공항에서도 얼굴 인식 못해"

스포츠조선 이우주
원문보기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고준희가 화보 촬영으로 본업에 집중했다.

1일 고준희의 유튜브 채널에서는 '패션의 아이콘 고준희, 본업 모먼트 보여드리겠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화보 촬영을 위해 메이크업 중인 고준희. 유튜브 제작진이 이 모습을 찍으려 하자 고준희는 "베이스 깔기 전에는 못 쓴다"고 이를 막았다.

화장을 하며 고준희는 스태프에게 "비밀번호가 잠겼다. 풀어줄 테니까 비밀번호 안 걸리게 풀어달라. 비밀번호가 계속 잠기니까 답답하다"고 휴대폰을 건넸다. 이에 제작진이 "비밀이 없으시다"라고 놀라자 고준희는 "그게 아니라 내가 내 핸드폰을 못쓰는 게 답답하다"고 밝혔다.



또 다른 스태프가 "페이스아이디로 하면 되지 않냐"고 하자 고준희는 "내 핸드폰이 얼굴 인식을 못한다"며 민망한 듯 웃음을 터뜨렸다.

스태프들은 "메이크업 한 다음에 페이스아이디해서 그런 거 아니냐"고 말했지만 고준희는 "아니다. 메이크업 안 했을 때 하는데도 인식을 잘 못한다. 요즘 공항에 왔다 갔다 할 때도 자동 여권 하지 않냐. 입국할 때 인식을 못 해서 저쪽으로 갈 때가 있다"고 토로해 웃음을 안겼다.


메이크업이 어느 정도 완성된 후, 스태프들은 유튜브 제작진에게 "이제부터는 찍어도 된다. 지금부터는 쓸만하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화보 촬영 중 티라미수 케이크를 먹으며 당을 채운 고준희. 잘 먹는 고준희에 제작진은 "1인분이냐"고 놀랐고 고준희는 "보통 1인 1홀케이크 아니냐"고 말했다. 제작진이 "이런 대식가 처음 봤다"고 말하자 고준희는 "나 진짜 참고 사는 거다. 프리하게 먹으면 나 연예인 못했다"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wjlee@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