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악뮤 수현, '엘피룸' 여섯 번째 게스트로 출격...정용화와 듀엣까지(엘피룸)

MHN스포츠 김현숙 기자
원문보기

(MHN 이지원 인턴기자) 씨엔블루 정용화와 악뮤 이수현이 윤하의 '오르트구룸'을 듀엣으로 선보인다.

정용화는 15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음악 토크쇼 '엘피룸(LP ROOM)' 여섯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정용화의 '엘피룸'은 아티스트의 인생을 한 편의 영화에 비유해 OST 플레이리스트를 만들어가는 뮤직 스토리 토크쇼다. LP판이 가득한 바이닐샵 무드의 공간에서 깊이 있는 음악 이야기와 유쾌한 에피소드를 담아내며, 고품격 라이브 공연이 더해져 음악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악뮤의 이수현이 게스트로 출격한다.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을 통해 친해졌다는 두 사람은 "이수현이 웃음을 잃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리허설 때 정용화를 봤는데 눈이 너무 맑았다"라고 서로의 첫인상을 밝혔다.


이수현은 오빠 이찬혁과 함께 살게 된 최근 근황을 비롯해 어린 시절 기억과 몽골에서의 생활, 남은 20대와 인생의 목표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가장 존경하는 아티스트로 아이유와 윤하를 꼽은 그는 보컬과 무대에 대한 욕심에 대해서도 밝히며 진솔한 매력을 드러낸다.

두 사람은 이수현이 자신의 20대에 어울리는 테마곡으로 꼽은 윤하의 '오르트구름' 듀엣 라이브도 선보인다.


정용화의 '엘피룸' 여섯 번째 에피소드 악뮤 이수현 편은 15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딩고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시그널2 조진웅
    시그널2 조진웅
  2. 2대전 충남 행정통합
    대전 충남 행정통합
  3. 3통일교 의혹 수사
    통일교 의혹 수사
  4. 4김상우 감독 자진 사퇴
    김상우 감독 자진 사퇴
  5. 5학원버스 역주행 사고
    학원버스 역주행 사고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