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리베란테, 강렬한 에너지 담은 컴백과 디시트렌드 팬들의 지지로 주목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크로스오버 그룹 리베란테(Libelante)가 오는 27일 오후 6시, 새 싱글 'PASSIONE'를 발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팬텀싱어4' 우승팀으로 주목받은 리베란테는 이번 컴백을 통해 자신들의 음악적 정체성을 더욱 선명하게 드러낼 예정이다. 최근 EMK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데 이어,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크로스오버 그룹 부문 수상이라는 성과로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싱글 'PASSIONE'은 이탈리아 크로스오버 그룹 일 볼로(Il Volo)의 'L'amore Si Muove'를 리베란테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곡이다. 진원과 노현우는 각자의 강점인 거친 본성과 섬세한 감정선을 통해 정열과 에너지를 동시에 전달하며, 리베란테 특유의 몰입감 있는 무대를 예고했다. 붉은 조명과 블랙 의상으로 구성된 콘셉트 비주얼은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리베란테는 15일 오후 5시 41분 기준 디시트렌드(dctrend) 일간 투표 '이 그룹의 음악은 내 심장에 직격탄! 1위를 차지할 그룹은 누구?' 5월 3주차 부문에서 200표를 얻어 20위를 기록했다. 정식 발매 전임에도 불구하고 팬들의 뜨거운 지지가 이어지고 있으며, 이들의 음악적 확장에 대한 기대가 반영된 결과다.

싱글 'PASSIONE'를 통해 리베란테는 보다 강렬하고 감각적인 음악 세계를 선보이며, 크로스오버 장르의 저변을 더욱 넓혀갈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동훈 보수 결집
    한동훈 보수 결집
  2. 2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3. 3워니 트리플더블
    워니 트리플더블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