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유진, 딸 생일에 대형 사고 "엄마 용서해줘"

뉴시스 전재경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그룹 'S.E.S.' 출신 배우 유진이 가족과 일상을 공개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유진VS태영' 캡처) 2025.05.1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그룹 'S.E.S.' 출신 배우 유진이 가족과 일상을 공개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유진VS태영' 캡처) 2025.05.1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그룹 'S.E.S.' 출신 배우 유진이 가족과 일상을 공개했다.

14일 유튜브 채널 '유진VS태영'에는 '유진 가족 총출동! 로로가족의 괌여행 V-LOG'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유진·기태영 부부는 괌에서 첫째 딸 로희 양의 생일을 기념하며 시간을 보냈다. 하지만 생일상에 등장한 케이크엔 로희가 아닌 둘째 딸 로린의 이름이 새겨져 있었다.

당황한 로희 양은 "엄마, 왜 내가 없어?"라며 의아해했고, 유진은 "엄마가 너 대신 로린이 이름을 넣었다"고 깜짝 놀란 표정을 지었다.

남편 기태영은 "어떻게 로희 생일에 로린이 이름을 넣냐. 부르는 것도 착각하더니 쓰는 것도 착각한거냐"고 지적했다.

당황한 유진은 "한국 가서 다시 케이크 사줄게"라고 했지만, 기태영은 "수정할 방법을 찾아봐라. 칼 같은 걸로 조금만 바꾸면 된다"며 해결책을 제시했다.


이후 유진은 크림과 시럽을 동원해 직접 케이크를 수정했고, 한 시간에 걸쳐 로희 생일 케이크를 완성했다.

유진은 "어떻게 이런 실수를 했는지 모르겠다. 로희가 울진 않았지만 '엄마 나빴다'고 하더라. 정말 큰 실수였다"고 자책했다.

그러면서 유진은 딸을 향해 "엄마 용서해줘"라고 말했다. 로희 양은 수정된 케이크를 받고 유진에게 뽀뽀로 응답하며 훈훈하게 생일 파티를 마무리했다.


유진과 기태영은 2009년 MBC TV 주말극 '인연 만들기'에서 남녀 주인공으로 처음 만났다. 1년6개월의 교제 끝에 결혼했고,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2. 2김병기 호텔 숙박 논란
    김병기 호텔 숙박 논란
  3. 3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4. 4리버풀 공격수 부상
    리버풀 공격수 부상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