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OSEN 언론사 이미지

하원미, ♥추신수 몰래 억대 신발+외제차 처분.."네고 가능" 폭탄 선언

OSEN
원문보기

[OSEN=유수연 기자] 추신수의 아내 하원미가 남편의 억대 애장품 처분을 예고했다.

14일 유튜브 채널 '하원미'에서는 "추신수 몰래 진짜 다 팝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하원미는 "이제 추신수에 미국에 갔지 않나. 꼴보기 싫었던 아이템들을 한번"이라며 애장품 경매를 예고했고, 그의 집에는 들어서자마자 입구부터 진열되어 있는 수많은 신발들이 눈에 띄었다.


그는 "10분의 1이 이 집에 있는 거다. 나머지는 미국 집에 있다. 미국 집에 차 3대가 들어가는 주차장이 있고 차 2대가 들어가는 주차장이 있는데, 벽면이 모두 신발이다. 이거는 다 한국와서 산 것"이라며 불만을 표했다.

특히 그는 "나한테 이걸 이야기하고 사진 않는다. 얼마 전에 같이 가서 산 신발이 있는데, 진짜 비쌌다. 거의 2천 만원"이라며 "이걸 다 하면, 잘 모르긴 하는데 억 단위이지 않을까 싶다. 사실 분 있으면 연락 줘라. 네고해서 빨리 처분해 버리게"라고 말했다.

이 밖에도 하원미는 200만 원가량의 오락기에 대해 "원하시면 60만 원까지 네고 가능", 천만 원가량의 골프채도 "네고 가능", 더불어 10년 된 B사의 고급 외제차까지 "진짜 팔아 버리고 싶다"라고 폭탄 발언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하원미는 지난 2004년 추신수와 결혼해 슬하에 2남 1녀를 뒀다.

/yusuou@osen.co.kr

[사진] 유튜브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2. 2안세영 야마구치 완파
    안세영 야마구치 완파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대구FC 한국영 영입
    대구FC 한국영 영입
  5. 5서울광장 스케이트
    서울광장 스케이트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