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최유정, '브로드웨이 42번가' 페기 소여 캐스팅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겸 배우 최유정이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최유정은 오는 7월 10일 개막하는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에 주인공 ‘페기 소여’ 역으로 출연한다.

'브로드웨이 42번가'는 1996년 대한민국 최초 정식 라이선스 뮤지컬로 시작하여 국내 뮤지컬 대중화에 앞장선 작품이다. 정통 쇼뮤지컬의 진수를 담은 무대 구성과 탭댄스 퍼포먼스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으며, 대스타들의 화려한 무대와 대규모 앙상블의 놀라운 탭댄스로 꾸며진 지상최대의 버라이어티 쇼로 수년간 관객에게 사랑받은 유일무이한 이유를 매 시즌마다 증명해내고 있다.

극 중 최유정이 맡은 페기 소여는 무명 신인에서 스타로 성장해가는 캐릭터다. 최유정은 안정감 있는 연기와 가창력으로 꿈을 이뤄가는 성공 스토리를 표현할 예정이다. 특히 ‘브로드웨이 42번가’의 백미로 손꼽히는 화려한 탭댄스 군무를 탄탄한 퍼포먼스 실력으로 소화하며 관객들의 몰입을 이끌 예정이다.

최유정은 뮤지컬뿐만 아니라 영화, 드라마를 오가는 활발한 연기 활동으로 배우로서 스펙트럼을 부단히 넓히고 있다. 지난해 뮤지컬 데뷔작인 ‘영웅’에서 안중근 의사와 독립군을 돕는 소녀 링링 역으로 분해 인상 깊은 열연을 펼쳤고, 올해 개봉한 영화 ‘백수아파트’에서는 공시생 샛별 역을 맡아 통통 튀는 변신을 보여주며 성공적인 스크린 데뷔를 치렀다.

1년여 만에 새로운 뮤지컬 작품으로 돌아오는 최유정은 이번 ‘브로드웨이 42번가’에서 자신만의 페기 소여 캐릭터를 보여주며 또 한번 성장을 증명할 예정이다.


한편, 최유정은 솔로 아티스트이자 배우로 다양한 분야에서 올라운드 능력치를 발휘하고 있다. 최근에는 개인 유튜브 채널 ‘최유댕’을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들과 활발히 소통 중이다.

최유정이 출연하는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는 오는 7월 10일부터 9월 14일까지 서울 송파구 샤롯데씨어터에서 진행된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우빈 암투병
    김우빈 암투병
  2. 2차현승 백혈병 완치
    차현승 백혈병 완치
  3. 3박수홍 친형 부부 상고
    박수홍 친형 부부 상고
  4. 4윤미래 신곡 숨
    윤미래 신곡 숨
  5. 5내란재판부 필리버스터 장동혁
    내란재판부 필리버스터 장동혁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