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중앙일보 언론사 이미지

“선생님도 갤럭시탭 할인”…삼성전자 ‘갤럭시 캠퍼스’ 교사 지원 확대

중앙일보 이가람
원문보기
삼성전자가 공식 교육 할인몰 '갤럭시 캠퍼스'의 가입 대상을 초·중·고 교사로 넓히며 교사 지원을 확대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은 갤럭시 탭의 'AI 셀렉트' 기능을 활용해 수업하는 모습. 사진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공식 교육 할인몰 '갤럭시 캠퍼스'의 가입 대상을 초·중·고 교사로 넓히며 교사 지원을 확대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은 갤럭시 탭의 'AI 셀렉트' 기능을 활용해 수업하는 모습. 사진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공식 교육 할인몰 ‘갤럭시 캠퍼스(갤캠스)'의 가입 대상을 초·중·고등학교 교사까지 확대했다고 15일 밝혔다. 2021년에 문을 연 갤캠스는 10~50%의 제품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누적 회원 수 89만명을 기록할 만큼 인기를 끌고 있지만, 그동안 가입 대상은 고등학생, 대학(원)생, 대학 교직원에 한정됐다.

삼성전자는 갤캠스를 전문 교육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가고자 지난 2월부터 가입 대상을 초·중·고 교사까지 넓혔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3개월 만에 신규 교사 가입자는 3300명을 넘어섰고, 이 중 제품을 구매한 회원 비중도 35%에 달한다. 신규 가입자는 갤럭시 S25 시리즈, 갤럭시 탭 S10 시리즈, 갤럭시 북5 시리즈 등의 제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교사 회원 유입에 발맞춰 맞춤형 콘텐트도 강화하고 있다. 갤캠스 홈페이지에 교사들의 효율적인 수업 운영을 돕기 위한 교사 전용 갤럭시 탭∙북 활용 팁 콘텐트를 지난 9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앞으로 갤럭시 인공지능(AI), S펜 등 자사 제품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한 수업 노하우와 에듀테크(디지털 기술 활용 교육) 앱 활용 방법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스승의 날을 맞아 5월 한 달간 특별 웰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교사 회원의 추천인 코드로 동료 교사가 가입한 경우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동료 교사에게 ‘나만의 갤럭시 활용 팁’을 공유한 회원 전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만원을 지급하고, 우수 참여자 5명에게는 교보문고 기프트카드 3만원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정호진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교사분들이 실제 수업과 업무에서 제품을 더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콘텐트부터 구매 혜택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며 “갤럭시 제품과 갤캠스 플랫폼을 통해 보다 스마트한 학습 환경을 더욱 쉽게 조성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가람 기자 lee.garam1@joongang.co.kr

중앙일보 / '페이스북' 친구추가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www.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22기 상철 이혼 사유
    22기 상철 이혼 사유
  2. 2김정은 김주애 참배
    김정은 김주애 참배
  3. 3조윤우 결혼 은퇴
    조윤우 결혼 은퇴
  4. 4전준호 별세
    전준호 별세
  5. 5존슨 크리스털 팰리스 이적
    존슨 크리스털 팰리스 이적

중앙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