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캐롯 "운전자보험 가입하고 첫 달 보험료 환급 받으세요"

이데일리 송주오
원문보기
[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국내 최대 디지털 손해보험사 캐롯손해보험(이하 캐롯)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운전자보험 고객을 위한 혜택 강화 차원에서 ‘첫 달 보험료 100% 환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캐롯)

(사진=캐롯)


이번 이벤트는 이날부터 6월 16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중 캐롯 앱을 통해 투게더 운전자보험에 신규 가입한 고객이 대상이다. 과거 캐롯의 990 운전자보험을 이용했던 고객이라도 계약 만기 후 투게더 운전자보험에 새롭게 가입했다면, 신규 고객으로 간주되어 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리워드 지급을 위한 최소 보험료 조건이 없어, 기존 가입 프로모션 대비 더 많은 고객이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이 2회차 보험료를 납부하고 계약을 유지할 경우, 첫 달 납부한 보험료를 최대 3만 원 한도 내에서 캐롯 포인트로 환급 받을 수 있다. 포인트는 가입일 기준 다다음 달 초에 지급되며, 보험계약 유지와 2회차 보험료 납부가 완료돼야 지급 요건이 충족된다. 가입 당시 캐롯 회원이 아니더라도 포인트 지급 이전까지 회원가입을 완료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환급되는 캐롯 포인트는 보험료 납부뿐만 아니라, 캐롯 앱 내 다양한 기프티콘 상품으로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단, 포인트의 현금 전환은 불가능하며, 가입일 기준 최근 36개월 이내 캐롯의 다른 가입 리워드 혜택을 받은 이력이 있거나, 타 제휴사를 통해 유사 이벤트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급 대상에서 제외된다.

캐롯손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운전자보험에 새롭게 가입하거나 다시 시작하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경제적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라며, “실제 보험료 부담 절감을 체감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캐롯은 지난 4월 투게더 운전자보험에 응급·화상·법률비용 보장을 강화한 6종의 신규 특약을 추가하고, 캐롯 자동차보험 가입 고객이 투게더 운전자보험에 가입할 경우 계약자·피보험자 구분 없이 일괄 8% 할인이 적용되는 등 연계 혜택을 확대해왔다. 또한, TMAP 안전운전 점수에 따른 할인율을 상향 조정해, 업계 최고 수준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2. 2트럼프 관세 위협
    트럼프 관세 위협
  3. 3맨유 아스널 역전승
    맨유 아스널 역전승
  4. 4양현준 시즌 6호골
    양현준 시즌 6호골
  5. 5최지우 김태희 육아
    최지우 김태희 육아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