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삼성전자, 교육 할인몰 '갤럭시 캠퍼스' 대상 확대

뉴스핌
원문보기
[서울=뉴스핌] 서영욱 기자 = 삼성전자가 공식 교육 할인몰 '갤럭시 캠퍼스(갤컴스)'의 가입 대상을 초중고 교사로 확대하며 교사 지원을 강화한다고 15일 밝혔다.

갤캠스는 지난 2021년 시작 이후 누적 회원 수 89만 명을 기록했다. 학생과 교사를 대상으로 제품 할인, 전용 콘텐츠, 커뮤니티, 이벤트 등을 제공하며 교육 특화 플랫폼으로 자리잡았다.

삼성전자는 지난 2월부터 갤캠스 가입 대상을 고등학교, 대학(원) 학생과 교직원에서 초중고 교사까지 확대했다. 교사 전용 맞춤형 혜택과 콘텐츠도 제공하며 스마트한 수업 환경 조성에 나서고 있다.

가입을 원하는 교사는 6개월 이내 발급된 재직증명서를 제출하면 신청할 수 있으며, 서류 검토 후 2~3일 내 승인이 이뤄진다.

갤럭시 탭의 'AI 셀렉트' 기능을 활용해 수업을 하는 모습 [사진=삼성전자]

갤럭시 탭의 'AI 셀렉트' 기능을 활용해 수업을 하는 모습 [사진=삼성전자]


가입 대상 확대 이후 신규 교사 가입자는 3300명을 넘어섰고, 이 가운데 35%가 제품을 구매했다.

삼성전자는 지난 9일부터 교사 전용 갤럭시 탭, 갤럭시 북 활용 팁 콘텐츠를 순차 공개하고 있다.


첫 콘텐츠인 '갤럭시 탭 수업 초기 세팅하기'는 초기 설정법과 기본 기능 안내로 높은 호응을 얻었다.

앞으로는 갤럭시 에코, 갤럭시 AI, S펜 등 주요 기능을 활용한 수업 노하우와 자주 쓰는 교육 앱 사용법까지 폭넓은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활용 팁 콘텐츠는 갤캠스 내 '갤럭시 팁스'에 지속 업데이트된다.


삼성전자는 스승의 날을 맞아 5월 한 달간 신규 교사 회원 대상 웰컴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갤캠스 회원은 갤럭시 S25 시리즈, 갤럭시 탭 S10 시리즈, 갤럭시 북5 시리즈, 갤럭시 탭 S10 FE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앞으로 교사 전용 콘텐츠와 커뮤니티 서비스를 단계적으로 확대해 갤캠스를 현장에서 활용 가능한 교육 플랫폼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정호진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교사 분들이 실제 수업과 업무에서 제품을 더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콘텐츠부터 구매 혜택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갤럭시 제품과 갤캠스 플랫폼을 통해 보다 스마트한 학습 환경을 더욱 쉽게 조성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yu@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현진 러브 미
    서현진 러브 미
  2. 2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3. 3허위조작정보 근절법
    허위조작정보 근절법
  4. 4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5. 5대전 충남 통합
    대전 충남 통합

뉴스핌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