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사망원인 뭐냐"…故강지용 아내, 악플에 "얼굴 내밀고 물어봐"

뉴시스 이재훈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강지용. (사진 = 부천FC 인스타 캡처) 2025.05.0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강지용. (사진 = 부천FC 인스타 캡처) 2025.05.0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축구선수 출신 고(故) 강지용의 아내이자 JTBC 부부 예능물 '이혼숙려캠프'에 출연한 이다은 씨가 악플에 시달리고 있다.

이 씨는 15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내 앞에 와서 얘기해. 궁금한 거 있으면 당당하게 얼굴 내밀고 물어봐. 다 터트려 버리기 전에"라고 토로했다.

이씨가 공개한 일부 누리꾼들이 보낸 메시지를 보면 "강지용 선수 사망원인 좀 물어볼 수 있나?" "방송 보는데 너무 하더라. 죄인처럼 몰아가 불안했다" "돈이 뭐라고 절벽으로 몰아세웠나" 등의 내용이 포함됐다.

이 메시지들과 관련 다른 누리꾼들은 "부부의 사정을 모르면서 함부로 말할 수 있나" 등이라고 꼬집었다.

실제 강지용 사망 이후 온라인엔 이씨에 대한 확인되지 않은 루머가 퍼져 자중해야 한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강지용과 이 씨는 올해 초 방송된 JTBC '이혼숙려캠프'에 함께 출연했다. 이들 부부는 방송에서 시댁과 금전 문제로 갈등을 빚고 있는 사실을 고백했다.


당시 강지용은 "자다가 죽는 게 소원"이라고 털어놓을 정도로 극심한 고통을 호소했다. 그는 지난달 22일 사망했다. 사인은 알려지지 않았다.

이후 온라인엔 각종 루머가 퍼졌다. 이 씨는 "저는 제 남편을, 우리 아기 아빠를, 우리 지용이를 여전히 사랑한다. 100억원을 줘도 지용이와 바꾸기 싫다. 있는 돈 없는 돈 다 내어드릴 테니 할 수만 있다면 내 지용이를 다시 돌려달라고 하고 싶다. 너무 보고 싶다"고 토로하기도 했다.

이씨는 일부 악플 관련 법적대응을 예고한 상황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윤석열 기소 명태균
    윤석열 기소 명태균
  2. 2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3. 3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4. 4한화 오웬 화이트
    한화 오웬 화이트
  5. 5이이경 용형4 하차
    이이경 용형4 하차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