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1.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현아 "전신 타투 1년째 지우는 중…한 번만 깨끗한 몸으로"

뉴시스 이재훈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현아. (사진 = 유튜브 캡처) 2025.05.1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현아. (사진 = 유튜브 캡처) 2025.05.1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가수 현아가 자신의 상징과 같았던 타투를 지우기 시작했다.

현아는 14일 코미디언 이용진의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용진 가슴에 '못' 박은 현아의 용타로점 결과는?'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에서 이렇게 밝혔다.

1년 전부터 타투를 지우기 시작했다는 그녀는 "전신에 타투가 굉장히 많이 있어서 지우는 데 시간이 걸린다"고 했다.

타투를 지우게 된 까닭에 대해선 "엄마가 '하고 싶은 거 다 해봤으니까 한 번만 깨끗한 몸으로 지내보는 게 어떻겠냐'고 해서 지우러 갔다"고 설명했다.

다만 "(지우는데) 너무 아프다. 지금 4번 정도 받고 잠시 쉬고 있다"고 했다.

이용진도 "나도 다리 쪽 타투를 지웠다. 아이가 있으니까 후회하는 순간이 오더라"고 털어놨다.


그는 "아이가 '이게 뭐야?'라고 해서 '원래 전사들은 태어날 때부터 이런 게 있다'고 했는데 이제는 안 먹힌다"고 부연했다.

이와 별개로 현아는 분위기가 좋아졌다는 이용진의 말에 "살이 좀 붙었다. 행복해서 찐 거 같기도 하다"고 웃었다.

현아는 지난해 10월 그룹 '하이라이트' 출신 가수 용준형과 결혼했다. 지난달 30일 신곡 '못'을 발매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석현준 용인FC 합류
    석현준 용인FC 합류
  2. 2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3. 3KB스타즈 3연패 탈출
    KB스타즈 3연패 탈출
  4. 4서명진 7연패 탈출
    서명진 7연패 탈출
  5. 5김혜경 여사 문화협력
    김혜경 여사 문화협력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