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OSEN 언론사 이미지

지드래곤, 박명수-김태호PD 불화설 제기 "'굿데이' 왜 안 나왔냐?('할명수')[순간포착]

OSEN
원문보기

[OSEN=오세진 기자] '할명수' 박명수가 오랜만에 만난 GD에게 근황을 물어봄과 동시에 서운함을 표현했다.

14일 박명수의 유튜브 채널 '할명수'에서는 '(SUB) G-DRAGON 지드래곤♥민두래곤 우리 14년 만에 재회했어요 할명수 ep.235'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박명수는 GD가 나올 줄 몰랐기에 답지 않게 적잖이 놀란 표정을 지었다. 박명수는 “‘바람났어’ 노래 무대가 너무 서고 싶다. 그런데 걔네들이 서겠냐. 난 너무 서고 싶다”, “그나저나 지디는 왜 안 나오냐. 내가 어렵냐. 물론 선배로서 강요할 수는 없다”라며 오프닝 전부터 툴툴댔었다.

박명수는 “GD가 나올 줄 몰랐다. 네가 언젠가 나올 줄 알았지만 진짜 깜짝 놀랐다. 할 이야기가 정말 많다”라며 박명수는 “‘굿데이’ 나 안 불렀더라. 내가 어렵니?”라며 단도직입적으로 물었다.

이에 GD는 “제가 되레 여쭙고 싶다. 김태호 PD랑 안 좋냐”라며 농담 섞인 불화설을 제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굿데이'는 출연자 중 김수현이 등장했으며, 김수현은 논란임에도 불구하고 해외판, 국내판별 달리 편집된 것에 또 다른 논란을 낳았다. 해당 프로그램에 대해 두 사람은 부드럽게 대화를 넘기며 김태호 PD라는 접점을 자연스럽게 언급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할명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기부
    신민아 김우빈 결혼 기부
  2. 2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3. 3대구 한국영 영입
    대구 한국영 영입
  4. 4페이커 e스포츠 조언
    페이커 e스포츠 조언
  5. 5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