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라디오스타' 비비 "'밤양갱' 초대박, 장기하가 많이 받아"→"다리 핏줄 늘어나 혈관 수술" [TV캡처]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사진=MBC

사진=MBC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가수 겸 배우 비비가 '밤양갱'과 '강남-비 사이드'에 얽힌 이야기를 전했다.

14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대환장 스테이지' 특집으로 노사연, 현영, 비비, 찰스엔터가 출연했다.

이날 비비는 "제가 원래 키치한 음악을 하고 항상 19세 연령제한이 걸려서 어리거나 나이가 있으신 분들은 저를 잘 모르셨다. 하지만 '밤양갱'을 하고 나니까 초등학생분들도 많이 알아주신다"고 밝혔다.

이어 "전에는 초등학생들이 '누군데? 연예인이야? 나 모르는데?' 했다"며 "요즘에는 똑같이 '누군데?'라고 물어도 '누나 밤양갱이야'라고 반응해준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김국진이 '밤양갱' 저작권 수입에 대해 묻자, 비비는 "저작권료는 사실 제가 쓴 게 아니라서 (작곡가인) 장기하 오빠가 많이 받았다. 기하 오빠한테 직접 고맙다고 연락했다"고 말했다.

또한 디즈니+ '강남-비 사이드'에서 연기 투혼을 불살랐던 것을 떠올렸다. 비비는 "유흥업소에서 일하는 여성 역할을 만났다. 그때 제가 인생 최저 몸무게였다. 한 51kg 정도 나갔다"며 "살을 빼고 엄청 가벼운 빨간색 원피스 한 장을 입고 도주하는 신을 찍었다. 그때가 영하 15도였다. 한 12시간 동안 달렸다"고 말했다.

그는 "추운 날씨에 촬영하고 뜨거운 물로 샤워하니까 다리 핏줄이 다 늘어나 혈관 수술까지 받았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아직도 날이 따뜻해지면 다리가 아프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안겼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