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OSEN 언론사 이미지

26기 女 스펙, 역대급 찍었다 "미국 변호사→독일 유학 10년 차 첼리스트"('나는 솔로')

OSEN
원문보기

[OSEN=오세진 기자] ‘나는 솔로’ 26기 여성 출연자들의 눈부신 스펙에 남성 출연자들이 입을 떡 벌렸다.

14일 방영된 SBS 예능 ‘나는 솔로’(이하 ‘나는솔로’)에서는 인기만발의 현숙, 정숙 그리고 영자와 순자의 자기소개가 시작되었다. 일단 차분하고 우아한 느낌의 영숙은 미술 전공의 교수였다. 상철과 영호의 관심을 받는 중인 정숙은 “제 직업은 변호사이고, 이혼과 형사 사건을 주로 담당한다”라고 말하며 “제 취미는 야구 직관이다. 경수님이랑 같은 구단 팬이다. 운전을 아주 좋아해서 서킷을 몰러 가고는 한다”라며 반전을 안겼다.

순자는 “독일에서 고등학생 때 유학을 가서 국립음대 세 곳을 졸업 후 첼로 연주자 겸 개인 지도와 공연 기획을 하고 있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많은 남성의 마음을 흔들어놨던 탕웨이를 닮은 미모의 현숙은 “서울 살고 있다. 저는 10년 차 미국 변호사다. 블록 체인 만드는 회사의 사내 변호사다. 쉴 때는 OTT를 많이 본다. 밖에 나가서 노는 것도 좋아한다. 캠핑 의자 가지고 노는 것도 좋아한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영자 또한 미국에서 학사, 석사를 취득한 회계 전공자로 남다른 말솜씨를 발휘해 시선을 끌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SBS 예능 ‘나는 솔로’ 방송화면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