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결혼 한달 차' 은가은♥박현호, 2세 소식? "검사 했더니…"

머니투데이 박다영기자
원문보기
지난달 결혼한 트로트 가수 은가은과 그룹 탑독 출신 가수 박현호 부부가 14일 방송된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서 2세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사진=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

지난달 결혼한 트로트 가수 은가은과 그룹 탑독 출신 가수 박현호 부부가 14일 방송된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서 2세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사진=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



지난달 결혼한 트로트 가수 은가은과 그룹 탑독 출신 가수 박현호 부부가 2세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14일 방송된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는 가수 은가은, 박현호 부부가 시장을 찾는 모습이 담겼다.

방송에서 은가은은 "나 튀김 안 좋아하는데 왜 이러지?"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박현호는 은가은의 배에 대호 "여보세요?"라고 말했고 은가은은 배를 가리키며 "튀김 좋아? 아빠 닮았네?"라고 했다.

영상을 지켜보던 코미디언 심진화가 "임신하면 입맛이 변한다더라"라며 2세에 대해 묻자 박현호는 "사실 2세 계획이 있어서 (임신 테스트기) 검사를 한 번 해봤는데 두 줄이 나왔었다. 희미하게 나오더라"라고 고백했다.

심진화는 "그게 (임신 초기에는) 희미하게 나오는 게 맞다"고 했고 문세윤은 "잘하면 아빠 되겠다"라고 말했다.


박현호는 이어 "엄마가 자꾸 전화해서 '가은이 임산부 얼굴이야' 한다. 지인들도 임신한 얼굴이라고 했다"고 주변 반응을 전했다.

5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인 두 사람은 지난달 12일 서울 강남구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은가은은 2013년 발라드 가수로 데뷔했으나 오랜 무명 생활 끝에 트로트 가수로 전향했다. 2020년 TV조선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에서 최종 7위에 오르며 대중에 얼굴을 알렸다.


박현호는 2013년 아이돌 그룹 탑독으로 데뷔했으나 2015년 팀을 탈퇴했다. 군 전역 후 트로트 가수 길을 걸었으며 2020년 KBS '트롯 전국체전', 2022년 MBN '불타는 트롯맨'에 참가해 눈도장을 찍었다.

박다영 기자 allzero@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