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이찬원 혼수부터 김종민 의리까지…박현호♥은가은, 결혼식 비하인드(신랑수업)

매일경제 진주희 MK스포츠 온라인기자(mkculture@mkculture.com)
원문보기
‘신랑수업’ 박현호와 은가은이 ‘오작교’ 이찬원의 미담을 다시 한 번 방출하며 고마움을 전한다.

14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박현호-은가은이 결혼식 후 시댁 어르신들을 모시고 감사 인사를 올리는 훈훈한 하루가 공개된다.

이날 두 사람은 곱게 한복을 차려입고 박현호의 어머니 집을 찾아간다. 박현호의 어머니는 며느리가 좋아하는 만두를 직접 빚어 놓고, “뉘 집 며느리가 이렇게 예쁘냐~”며 칭찬을 한다.

‘신랑수업’ 박현호와 은가은이 ‘오작교’ 이찬원의 미담을 다시 한 번 방출하며 고마움을 전한다.사진=채널A 제공

‘신랑수업’ 박현호와 은가은이 ‘오작교’ 이찬원의 미담을 다시 한 번 방출하며 고마움을 전한다.사진=채널A 제공


그러자 박현호는 “우리 집 알지? 예쁜 사람 아니면 못 들어와~, 가은이는 발탁된 거다”라고 폭풍 호응한다. 이어 박현호는 어머니에게 “(우리를 맺어준) 찬원이가 결혼식 사회에 혼수도 해줬는데, 축의금까지 많이 냈다”며 이찬원 미담을 방출한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들은 김종민은 “우리 결혼식에도 (축의금을) 많이 냈다”고 추가 증언해 놀라움을 더한다.

박현호 어머니는 “진짜 감동 받은 게 김종민 씨”라며, “원래 (결혼식 날짜를 잡아 놓은 사람은) 남의 결혼식은 안 가는데, 현호 결혼식에 참석해줬다”고 감사함을 전한다. 은가은도 “자리를 끝까지 지켜 주셨다. 의리 최고!”라고 ‘엄지 척’을 한다. 반면, 김종민은 어리둥절하다는 표정으로 “원래 안 가는 거야? 나 진짜 몰랐어~”라고 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그런가 하면, 박현호-은가은은 2세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얼마 전 임신테스트기를 써봤다”며 결과를 밝힌다.


이에 ‘스튜디오 멘토군단’은 “혹시 태몽 같은 걸 누가 꾼 게 있는지?”라고 묻는데, 박현호는 “오늘 아침에 가은이가 꿈을 꿨는데, (이)다해 누나가…”라며 생생하게 꿈을 설명한다. 과연 은가은이 꾼 꿈이 태몽이 맞는지, 이를 들은 ‘스튜디오 멘토군단’의 반응과 ‘은박 커플’의 임신 테스트기 결과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결혼식 후 시댁 식구들에게 정식으로 인사를 올리는 ‘은박 커플’의 알콩달콩한 하루는 5월 14일 오후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