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김혜수 아들' 배인혁, 야무지고 똑부러진다 (길바닥 밥장사)

OSEN
원문보기

[OSEN=박소영 기자] 배우 배인혁이 군더더기 없는 홀 서빙 능력을 발휘했다.

지난 13일 밤 10시 40분 방송된 '길바닥 밥장사' 6회에서 배인혁은 완벽한 응대 능력을 선보였다. 회차를 거듭하며 쌓인 경험을 바탕으로 자유롭게 스페인어를 구사하며 손님과 대화를 나누는 것은 물론, 만석인 홀을 확인한 후 류수영과 짧은 눈빛을 교환해 추가 자리를 마련함으로써 손님이 즉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음식의 맛을 세심하게 살피고, 아직 음식이 제공되지 않은 테이블을 빠르게 알아채는 등 탁월한 눈치와 세심한 배려를 드러냈다.

장소를 옮겨 시작된 헤노베스 공원에서의 여섯 번째 장사에서 배인혁은 요리와 홀 업무를 동시에 해냈다. 음식 서빙이 늦어질 것 같으면 미리 손님을 찾아가 양해를 구하거나 완성된 음식을 직접 서빙해 대기 시간을 줄였다. 이외에도 돈 계산, 음료 세팅, 호객 행위 등 다방면의 업무를 도맡으며 만능 일꾼의 면모를 선보였다.

방송 말미 이어진 7회 예고에서는 셰프 둘과 나머지 멤버들의 대결 구도가 그려져 신선함을 안겼다. '영가이즈'라는 이름을 붙인 멤버들 속 배인혁은 메인 셰프로서 활약할 것으로 보여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배인혁은 2019년 웹무비 '러브버즈(Love Buzz)'로 데뷔한 후 웹드라마 '엑스엑스(XX)'를 통해 대중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후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 '치얼업',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체크인 한양', 영화 '동감'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 출연하며 쌓은 탄탄한 연기력으로 빈틈없는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특히 '슈룹'에서는 김혜수의 아들 역을 맡았던 바다.

배인혁이 출연하는 '길바닥 밥장사'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 40분 JTBC에서 시청할 수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