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케냐 간 세끼', 6년 만에 나온다…"이수근·은지원·규현 케냐 출국"[공식입장]

스포티비뉴스 정혜원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신서유기' 스핀오프 '케냐 간 세끼(가제)'가 6년 만에 성사됐다.

14일 에그이즈커밍 측은 스포티비뉴스에 "나영석 PD, 이수근, 은지원, 규현이 케냐에 촬영을 하러 출국한 것이 맞다"라며 "그 외에 정해진 건 없다"고 밝혔다.

'케냐 간 세끼'는 tvN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이다. 2019년 방송된 '신서유기7'에서 규현이 우승 특권으로 '케냐 기린호텔 숙박권'을 뽑았고, 이에 같은 팀이었던 이수근, 은지원과 함께 케냐 여행이 확정된 것이다.

이로써 나영석과 '신서유기' 팀의 난데없는 불화설도 종식됐다. 시즌8까지 꾸준히 나왔던 '신서유기'가 차기 시즌 제작이 미뤄지자 일각에서는 이들의 불화를 의심한 것.

이와 관련해 앞서 이수근은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신서유기'를 왜 안하냐는 질문을 받자 "나PD가 많은 프로그램을 하지 않나. 순번을 기다리다 보면 밀릴 때가 있다. 스케줄을 무조건 뺄 수 있는게 아니고, 대기하고 있는 게 아니다 보니까 밀린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신서유기'로 오랜시간 호흡을 맞춰온 이들이 오랜만에 선보일 케미스트리에 기대가 높아진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민재 뮌헨 결장
    김민재 뮌헨 결장
  2. 2정호영 웃긴 요리사
    정호영 웃긴 요리사
  3. 3권상우 유재석 속 뒤집개
    권상우 유재석 속 뒤집개
  4. 4리사 골든글로브 시상
    리사 골든글로브 시상
  5. 5김경 공천헌금 의혹
    김경 공천헌금 의혹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