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39년차 배우 이성민, HB 전속계약⋯주상욱·안재현 한솥밥

조이뉴스24 김양수
원문보기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이성민이 HB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HB엔터테인먼트는 14일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이성민과 동행하게 되어 영광"이라면서 "탁월한 연기력과 깊은 내공을 지닌 이성민이 폭넓은 작품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전방위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배우 이성민이 2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홀에서 진행된 제45회 청룡영화상 레드카펫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배우 이성민이 2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홀에서 진행된 제45회 청룡영화상 레드카펫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성민은 1987년 연극 '리투아니아'로 데뷔한 이래 39년간 무대와 스크린, 안방극장을 넘나들며 대중들의 전폭적인 신뢰를 얻은 관록의 배우다.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소년심판' '미생', 영화 '핸섬가이즈' '서울의 봄' '리멤버' '남산의 부장들' 등 수많은 히트작에서 유일무이한 존재감과 묵직한 연기를 선보였다.

이성민은 JTBC 새 드라마 '신의 구슬'에서 고려판 특수부대 야별초의 별초장 최구 역으로 출연을 확정지었다.

한편 배우 구자성, 김태형, 안재현, 오창석, 이규복, 정용주, 조병규, 주상욱, 차예련, 현리 등이 소속된 HB엔터테인먼트는 드라마 '행복배틀' 'SKY캐슬' '검법남녀' '별에서 온 그대' 등 작품성을 갖춘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를 제작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정부 국민성장펀드
    이재명 정부 국민성장펀드
  2. 2이춘석 차명거래 의혹
    이춘석 차명거래 의혹
  3. 3통일교 특검법 발의
    통일교 특검법 발의
  4. 4전현무 차량 링거 논란
    전현무 차량 링거 논란
  5. 5축구협회 예산 확정
    축구협회 예산 확정

조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