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홈초이스, 5월 2주 차 VOD 방송부문 1위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문화뉴스
원문보기
[이미숙 기자]

(문화뉴스 이미숙 기자) 홈초이스(대표 김형만)는 5월 2주 차(5/5~5/11) 케이블VOD 방송부문 순위를 공개했다.

이번 주 방송VOD 1위는 KBS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가 차지했다. 가족 간의 갈등과 화해, 세대 간 가치관 충돌을 현실적으로 그려낸 이 작품은 전 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2위는 MBC 일일드라마 '친절한 선주씨'가 올랐다. 이 드라마는 선한 얼굴 뒤에 감춰진 비밀과 복수극이 교차하는 이야기로, 매회 반전을 거듭하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3위는 SBS 금토드라마 '귀궁'이 차지했다.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한 판타지 사극 귀궁은, 왕실에 얽힌 미스터리와 로맨스가 복합적으로 어우러져 젊은 층 시청자에게도 지지를 받고 있다.

이번 순위는 모두 지상파 3사(KBS, MBC, SBS)의 드라마가 차지해 눈길을 끌었다. 이는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 중에서도 지상파 드라마에 대한 시청자의 꾸준한 선호와 신뢰를 보여주는 결과로 풀이된다.


최신 인기 방송VOD 콘텐츠는 케이블TV와 '오초이스' 앱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다양한 시청자 맞춤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홈초이스는 지난 13일부터 무대 위에서 살아온 전설의 소프라노 마리아 칼라스의 마지막 순간을 조명하며 예술에 대한 깊은 열정과 자기 존재에 대한 갈망을 아름답고 섬세하게 그려낸 영화 '마리아'를 케이블VOD로 제공하고 있다.

문화뉴스 / 이미숙 기자 pres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윤우 결혼 은퇴
    조윤우 결혼 은퇴
  2. 2전준호 별세
    전준호 별세
  3. 3관봉권 띠지 의혹
    관봉권 띠지 의혹
  4. 4광주전남 행정통합
    광주전남 행정통합
  5. 5전장연 지하철 시위
    전장연 지하철 시위

문화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