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맹감독의 악플러’ 박성웅, 코트 위 압도적 존재감

스타투데이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ksy70111@mkinternet.com)
원문보기
‘맹감독의 악플러’ . 사진| MBC

‘맹감독의 악플러’ . 사진| MBC


농구팀 ‘빅판다스’ 사령탑이 된 박성웅의 열정 넘치는 모습이 공개됐다.

오는 5월 23일 오후 10시 첫 방송되는 MBC 드라마 ‘맹감독의 악플러’(극본 김담, 연출 현솔잎)는 성적 부진으로 퇴출 위기에 놓인 프로농구 감독 맹공이 팀 성적을 위해 자신의 악플러 화진과 손잡으며 벌어지는 투 맨 게임 코미디를 그린 작품이다.

스포츠와 인터넷 문화를 재치 있게 결합한 신선한 스토리가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프로농구 감독 맹공으로 변신한 박성웅의 열연에 대한 기대감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티저 영상이 공개될 때마다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듯한 완벽한 싱크로율을 예고하며 ‘박성웅표’ 프로농구 감독의 활약에 대한 호기심을 무한 자극하고 있는 것.

이러한 가운데 공개된 스틸은 마치 실제 프로농구 경기의 한순간을 포착한 듯한 리얼함과 농구 감독 맹공으로 분한 박성웅의 열정적인 에너지를 엿볼 수 있어 몰입도를 극대화한다.

먼저 첫 번째 스틸은 단정한 수트 차림으로 코트 위 선수들과 소통하며 긴박하게 작전을 지시하고 있는 모습을 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경기에 완벽하게 몰입한 듯한 표정에서 팀을 이끌고 있는 수장의 강력한 리더십과 승리를 향한 집념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또 다른 스틸에서는 자켓을 벗어 던지고 와이셔츠 소매를 걷어붙인 맹공이 농구공을 손에 쥔 채 코트 전체를 집어삼킬 듯 격정적으로 포효하고 있는 순간이 포착돼 궁금증을 유발한다. 맹공이 경기 도중 이토록 불같이 화를 낼 수 밖에 없었던 이유가 과연 무엇일지, 코트 안에서 벌어진 상황에 대한 호기심을 한껏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진지한 눈빛으로 코트 위 상황을 응시하고 있는 날카로운 눈빛에서는 경기의 흐름을 읽고 가장 효율적인 전술을 구사해야 하는 감독의 판단력과 카리스마가 고스란히 전달된다. 3년 연속 플레이오프 탈락 위기 속에서 팀의 승리와 자신의 명예를 지키기 위해 그가 꺼내들 묘수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MBC 2부작 금토드라마 ‘맹감독의 악플러’는 오는 5월 23일과 24일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종국 런닝맨
    김종국 런닝맨
  2. 2트럼프 사진 삭제
    트럼프 사진 삭제
  3. 3현빈 손예진 사랑
    현빈 손예진 사랑
  4. 4현대건설 6연승
    현대건설 6연승
  5. 5대통령 집무실 청와대 복귀
    대통령 집무실 청와대 복귀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