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신랑수업' 은가은 "김종민, 결혼식 끝까지 자리 지켜…의리 최고" [TV스포]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 사진=채널A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신랑수업' 은가은이 김종민의 의리에 고마움을 표했다.

14일 방송하는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63회에서는 박현호, 은가은이 결혼식 후 시댁 어르신들을 모시고 감사 인사를 올리는 하루가 공개된다.

이날 두 사람은 곱게 한복을 차려입고 박현호의 어머니 집을 찾아간다. 어머니는 며느리가 좋아하는 만두를 직접 빚어 놓고 "뉘 집 며느리가 이렇게 예쁘냐"며 칭찬한다. 그러자 박현호는 "우리 집 알지? 예쁜 사람 아니면 못 들어와"라고 호응한다. 이어 어머니에게 "(우리를 맺어준) 찬원이가 결혼식 사회에 혼수도 해줬는데, 축의금까지 많이 냈다"며 이찬원의 미담을 방출한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들은 김종민은 "우리 결혼식에도 (축의금을) 많이 냈다"고 추가 증언한다.

박현호 어머니는 "진짜 감동받은 게 김종민 씨"라며 "원래 (결혼식 날짜를 잡아 놓은 사람은) 남의 결혼식은 안 가는데, 현호 결혼식에 참석해 줬다"고 감사함을 전한다. 은가은 역시 "자리를 끝까지 지켜 주셨다. 의리 최고"라며 엄지를 치켜세웠다. 반면 김종민은 어리둥절한 표정으로 "원래 안 가는 거야? 나 진짜 몰랐어"라고 말한다.

그런가 하면 박현호, 은가은은 2세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얼마 전 임신테스트기를 써봤다"며 결과를 밝힌다. 이에 패널들은 "혹시 태몽 같은 걸 누가 꾼 게 있냐"고 물었고, 박현호는 "오늘 아침에 가은이가 꿈을 꿨는데, (이)다해 누나가..."라며 생생하게 꿈을 설명한다.

'신랑수업'은 14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윤석열 기소 명태균
    윤석열 기소 명태균
  2. 2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3. 3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4. 4한화 오웬 화이트
    한화 오웬 화이트
  5. 5이이경 용형4 하차
    이이경 용형4 하차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