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은우·정우, 벌써부터 자동차 사랑…마카오서 폭풍 드라이빙('슈돌') [TV스포]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 사진=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 사진=KBS2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은우·정우 형제가 '자동차 러버' 면모를 드러낸다.

14일 방송되는 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573회는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편으로 3MC 박수홍, 최지우, 안영미와 슈퍼맨 김준호, 장동민이 함께한다.

이중 삼부자의 첫 해외여행으로 마카오에 간 아빠 김준호와 은우, 정우 형제는 박물관에 들어서자 형형색색 자동차들에 환호한다. 특히 정우는 아빠와 형을 뒤로한 채 두 발짝 앞서가며 신난 발걸음을 보여준다. 이어 밀랍 인형을 향해 엉거주춤 두 손을 배꼽에 모으고 "안녕하세요"라고 인사한다.

한편 공구를 장착한 은우는 타이어 교체 체험이 시작되자 열정이 불타오른 모습을 보인다. 곧장 드릴을 들고 타이어로 다가가 자세를 잡고, 자기 몸만 한 타이어를 힘껏 빼낸다. 은우는 넘어져도 다시 일어서 타이어 교체를 이어가는 정신을 보여주며 자동차를 향한 집념과 사랑을 전한다.

이날 형제는 생애 첫 드라이브에 도전한다. 은우는 첫 드라이브라고는 믿을 수 없을 정도의 드라이빙 실력으로 놀라움을 선사한다. 눈도 깜빡이지 않는 초집중 모드에 돌입한 은우는 "비켜주세요~ 은우 가요"를 외친다.

반면 정우는 카리스마 폭발 드라이버로 변신한다. "뛰뛰빵빵"을 외치며 레이싱에 도전한 정우는 한 치의 망설임도 없는 핸들 돌리기를 시전하는가 하면, 온몸에 힘을 꽉 주고 핸들을 컨트롤하며 거침없는 질주 본능을 뽐낸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2. 2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 붕괴
    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 붕괴
  3. 3내란 전담재판부
    내란 전담재판부
  4. 4미스 핀란드 눈찢기 논란
    미스 핀란드 눈찢기 논란
  5. 5손흥민 토트넘 이별
    손흥민 토트넘 이별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