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40회까지 찍었는데 중도하차 당해…배우 이가령 "안락사 당하는 기분"('아침마당')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류예지 기자]
텐아시아 DB

텐아시아 DB


배우 이가령이 긴 공백기를 가진 이유를 밝혔다.

13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화요초대석' 코너에는 KBS2 일일드라마 '여왕의 집'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배우 함은정, 이가령이 함께했다.

이날 이가령은 배우를 하게 된 배경을 묻자 "내가 모델을 하다가 전혀 준비 없이 단역 배우를 하게 됐는데 운이 좋게 2014년 방송된 드라마 '압구정 백야' 주인공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아침마당

아침마당



이어 "자신감으로 할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안 되더라. 중도에 배역이 바뀌고 특별 출연처럼 친구 역으로 출연했다. 그 기회도 너무 소중했다"고 덧붙였다.

MC 김재원이 "상처를 받을 만한 상황 아니냐"고 묻자 이가령은 "상처는 그 다음 해에 받았다. 그때는 괜찮았는데 그 다음 해에 기회가 돼서 비슷한 시기에 다른 드라마 주연을 하게 됐다. 그때도 중도 하차를 하게 돼서 가장 힘들었다. 일일드라마였는데 방송을 한 40회 정도 하다가 '안녕히 가세요'를 했는데. 슬프더라"고 고백했다.
아침마당

아침마당



"강아지들이 안락사 당하는 기분을 이해하게 됐다"는 이가령은 "(배우를) 시작하자마자 큰 사건들이 있어서 7~8년 정도를 오래 쉬게 됐다. 본의 아니게"라고 떠올렸다.


한편 ‘여왕의 집’은 완벽한 삶이라고 굳게 믿었던 여자가 인생을 송두리째 강탈당한 뒤 벌어지는 인생 탈환 복수극이다. 지난달 28일 첫 방송됐다. ‘여왕의 집’에서 함은정과 이가령은 각각 강재인, 강세리 역을 맡았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영란 전 남친
    장영란 전 남친
  2. 2정관장 현대모비스 역전승
    정관장 현대모비스 역전승
  3. 3손흥민 다큐멘터리
    손흥민 다큐멘터리
  4. 4김호중 가석방 부적격
    김호중 가석방 부적격
  5. 5김소니아 안혜지 득점
    김소니아 안혜지 득점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