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OSEN 언론사 이미지

"눈물 날 거 같아"…류수영, 채식주의자 손님의 격한 감사에 '감동' ('길바닥 밥장사')

OSEN
원문보기

[OSEN=박근희 기자] '길바닥 밥장사’ 류수영이 손님의 칭찬에 감동했다.

13일 전파를 탄 JTBC ‘길바닥 밥장사’에서는 세 번째 장사 대결에 나서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파브리와 광희는 15개의 옵션을 요리해야하는 조리대에서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음식을 만들었다. 파브리는 “제일 웃기는 것은 (제 음식이) 맛있는 지 모르겠다”라며 자신없어 했다. 이를 들은 광희는 맛있다며 큰소리로 말하기도. 이어 광희는 손님들에게 맛있다는 말을 듣고 바로 파브리에게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파브리를 알고있는 손님이 등장했다. 손님은 파브리를 부르며 “정맛 멋있다. 프로그램 재밌게 봤다”라며 흑백요리사를 봤다고 밝혔다. 파브리의 엄청난 팬이라고 밝힌 팬은 “정말 귀여운 분이야”라고 말하며 웃음을 지었다.


류수영은 채식주의자 손님을 위해 요리를 만들었다. 음식을 먹은 손님은 “너무 맛있다”라며 감동하기도. 류수영은 “맛있게 드시면 기분이 좋거든요. 다리가 하나도 안 아프네”라며 기분 좋은 미소를 지었다.

채식주의자 손님은 별 5개를 주며 “한국 음식에 가까워질 수 있게끔 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하다”라며 긴 평가지를 작성했다. 류수영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했고, “한국 감사합니다”라고 큰소리로 말하기도. 감동받은 류수영은 “눈물 날 거 같아”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길바닥 밥장사' 방송화면 캡쳐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종국 런닝맨
    김종국 런닝맨
  2. 2트럼프 사진 삭제
    트럼프 사진 삭제
  3. 3현빈 손예진 사랑
    현빈 손예진 사랑
  4. 4현대건설 6연승
    현대건설 6연승
  5. 5대통령 집무실 청와대 복귀
    대통령 집무실 청와대 복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