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사유리 子, 5살에 벌써 5개국어 '언어천재'...차오루 "중국어 발음 좋아" ('돌싱포맨')

스포츠조선 정안지
원문보기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사유리가 언어 천재 5살 젠을 자랑했다.

13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사유리와 차오루, 김서아가 출연했다.

이날 이상민은 "사유리가 대단하다고 느끼는 게 홀로 아이를 키우지 않나. 아이 교육열 덕에 5개 국어를 한다더라"고 했다.

이에 사유리는 "기사가 과장된 거다. 한국어, 일본어에 지금 중국어 공부 중이다"고 하자, 차오루는 "저한테 '이거 맞냐. 잘하냐'고 연락이 온다. 잘한다. 발음이 좋다"고 했다.

이후 중국어로 노래를 부르고 스페인어로 두자리 숫자를 세는 5살 젠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사유리는 "본인이 좋아해서 하는 거다. 싫어하면 못한다"고 했다.



또한 사유리는 '생활고' 관련 질문에 "일이 없다기보다 육아 하니까 돈이 진짜 많이 든다. 일상 생활만 해도 돈이 많이 나간다"면서 "원하는 건 출연료다"고 솔직하게 말해 웃음을 안겼다.

요즘은 짠순이 모드로 살고 있다는 사유리는 "쓸데 없는 돈을 안 쓰려고 한다. 택시 끊고 성형도 끊었다. 버스, 지하철, 자전거도 많이 탄다. 전기 자전거 사려고 했는데 80만원이라고 해서 안 샀다"고 했다. 그러자 이상민은 "내 전기 자전거 주겠다"면서도 "아, 물어보고 주겠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anjee85@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심근경색 위독
    이해찬 심근경색 위독
  2. 2정은경 장관 헌혈
    정은경 장관 헌혈
  3. 3돈바스 철군
    돈바스 철군
  4. 4럼 서기장 연임
    럼 서기장 연임
  5. 5명의도용 안심차단
    명의도용 안심차단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