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4.8 °
OSEN 언론사 이미지

"저도 아쉬워요"...'강타♥' 정유미, 활동중단 근황에 담은 진심 [Oh!쎈 이슈]

OSEN
원문보기

[OSEN=연휘선 기자] 배우 정유미가 유튜브 채널 중단 후 직접 근황을 밝혔다.

정유미는 13일 개인 SNS를 통해 근황을 밝혔다. "문득 안부를 너무 오래 전하지 못한 것 같아 이렇게 인사 전한다"라며 팬들에게 인사한 그는 직접 유튜브 활동 중단까지 언급했다.

그는 "저는 건강히 하루하루 잘 보내고 있다. FA컵 결승을 앞둔 맨시티도, 또 지난 시즌 축구장에서 보냈던 시간들을 생각하며 K리그도 챙겨보며 응원하고 있다"라며 "일본어 자격증 공부도 시작했다"라고 밝혔다.

특히 정유미는 "축구 지도자 자격증은 유튜브 제작진과 함께 도전하던 터라 혼자 하려니 쉽지 않아서 일단 잠시 보류중이지만 언젠가는 꼭 도전하고 싶은 마음"이라고 강조했다.


이에 "갑작스럽게 유튜브를 중단하게 돼서 저도 너무 아쉽지만, 그래도 구독자 여러분들과 저를 응원해주시는 여러분들 안녕을 바라는 마음은 계속 이어지니 그 마음 담아 모두 하루하루 행복하시길 바라겠다"라며 "봄날 같은 5월 되시라"라고 덧붙였다.

정유미는 지난 2020년부터 H.O.T 출신 가수 강타와 공개 열애 중이다. 최근 그는 드라마, 영화 등의 작품보다는 개인의 시간과 자기계발에 집중하고 있다. 유튜브를 통해 축구 지도자 자격증에 도전한 것도 그 일환이었던 터다.


비록 개인 활동은 잠시 멈췄으나 정유미가 팬들과의 소통의 끈은 유지하고 있다는 점에서 이목을 끈다. 그의 진심 어린 인사가 공백기 속에도 반가움을 자아낸 바. 정유미의 다음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OSEN DB, 정유미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이경 유재석
    이이경 유재석
  2. 2대한항공 연승
    대한항공 연승
  3. 3대통령 국세청 방문
    대통령 국세청 방문
  4. 4김하성 애틀랜타 잔류
    김하성 애틀랜타 잔류
  5. 5손흥민 토트넘 동료
    손흥민 토트넘 동료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