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트롯가수 숙행, 2년만에 발라드 싱글 '여자의 마음' 발매

더팩트
원문보기

13일 음원 공개, 히트메이커 양정승과 첫 콜라보
음반 발매기념 전국투어 콘서트 '숙행쇼'도 준비


트롯가수 숙행이 2년만에 발라드 '여자의 마음'을 선보인다. 이번 곡은 '밤하늘의 별을' 시리즈로 잘 알려진 히트메이커 양정승과의 콜라보로 탄생시킨 2025년 첫 번째 싱글이다. /쑥쑥엔터테인먼트

트롯가수 숙행이 2년만에 발라드 '여자의 마음'을 선보인다. 이번 곡은 '밤하늘의 별을' 시리즈로 잘 알려진 히트메이커 양정승과의 콜라보로 탄생시킨 2025년 첫 번째 싱글이다. /쑥쑥엔터테인먼트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트롯가수 숙행이 2년만에 발라드 싱글 '여자의 마음'을 선보인다.

숙행은 히트메이커 양정승과의 콜라보로 탄생시킨 2025년 첫 번째 싱글 앨범 '여자의 마음'을 5월 13일에 발매한다.

양정승은 '밤하늘의 별을' 시리즈를 만든 발라드 전문 작곡가로 이번 콜라보 결합에 특별한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싱글 '여자의 마음'은 숙행이 직접 쓴 앨범 소개 글을 통해 ‘언젠가 제 반쪽이 되어줄 누군가에게 전하는 이야기다.

2023년 미니앨범 ‘La Diva' 발매 후 트로트 장르를 벗어나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는 보컬리스트의 행보를 걷고 있는 숙행은 "사실 저의 또 다른 반쪽인 숙행열차 팬 여러분께 드리는 노래이자 향한 저의 진심을 담은 노래"라고 소개했다.

이번 앨범은 또 국내 정상급 뮤지션으로 구성된 '숙행밴드' 멤버(신석철, 이경남, 안지훈, 라군)와 14인조 스트링 팀의 아름다운 연주로 앨범의 퀄리티를 높였다. 가수 폴킴의 보컬 디렉터인 전승우의 참여로 발라드 가수로 변신한 숙행의 또 다른 매력을 더했다.


숙행은 '여자의 마음' 뮤직비디오와 함께 매달 직접 찾아가는 결혼식 축가 이벤트도 계획 중인 가운데 올해 '여자의 마음' 발매 기념 전국투어 '숙행쇼'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함께 하는 무대를 앞두고 있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2. 2대전 충남 통합
    대전 충남 통합
  3. 3김현수 더비
    김현수 더비
  4. 4삼성화재 10연패 김상우 감독 사퇴
    삼성화재 10연패 김상우 감독 사퇴
  5. 5패스트트랙 충돌 벌금형
    패스트트랙 충돌 벌금형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