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6.2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강수지, ♥김국진과 재혼한 이유 "늦게 만났지만 진한 사랑했다" (닥터이지)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강수지가 남편 김국진과 진한 사랑을 한 것 같다고 밝혔다.

12일 유튜브 채널 '닥터이지'에는 '[이빨 토크쇼]EP3-1,원조국민여신 강수지/청순요정?No!! 매력깡패 뜨악!! 불타는 사랑의 전말..밝혀도..괜찮겠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강수지는 남편 김국진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그는 "90년대 활동 같이 할 때 김국진 씨가 콘서트나 라디오를 안 가는 사람으로 유명하다. 제가 DJ를 많이 했었는데 그 때마다 '와주실 수 있나요?' 하면 오셨다"며 "마음이 있던 건 아니고 저를 조금 예뻐했다는 건 알고 있다"고 매니저와 함께 1년에 한 번 정도는 만났던 사이였다고 회상했다.

‘불타는 청춘’ 섭외 당시를 떠올리며 "김국진 씨가 나온다더라. 그 옆에 붙어있으면 덜 어색하겠다고 생각해서 OK를 했다"며 "안 지 너무나 긴 세월 동안 아무 일도 안 일어났는데 지금 만나도 무슨 일이 일어나겠나. 편안한 오빠 같은 마음으로 촬영에 임했는데 어떻게 하다보니 계속 짝이 됐다. 그래서 커플처럼 됐다"고 밝혔다.



2년간의 방송 촬영을 계기로 연애를 시작하고 김국진의 프러포즈를 받으며 재혼하게 됐다고.


‘불타는 사랑보다 은은한 화롯불 같은 사랑을 했을 것 같다’는 말에 그는 "은은하면 결혼을 안 했을 것 같다. 70살이든 80살이든 어떤 사랑을 하게 되면 다 똑같다"며 "늦게 만났는데 진하게 (사랑을) 한 것 같다"고 고백했다.

사진=유튜브 '닥터이지', 엑스포츠뉴스DB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세리 부친 사문서 위조
    박세리 부친 사문서 위조
  2. 2주택 공급 신뢰성
    주택 공급 신뢰성
  3. 3김기현 로저비비에 압수수색
    김기현 로저비비에 압수수색
  4. 4오리콘 연간 랭킹
    오리콘 연간 랭킹
  5. 5연탄 나눔 봉사
    연탄 나눔 봉사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