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황정음, 父 최초 공개…"나 재혼할까" 질문에 답변은

머니투데이 박다영기자
원문보기
배우 황정음이 13일 방송되는 SBS 플러스·E채널 예능 '솔로라서'에서 아버지를 공개한다. /사진=SBS 플러스·E채널 예능 '솔로라서'

배우 황정음이 13일 방송되는 SBS 플러스·E채널 예능 '솔로라서'에서 아버지를 공개한다. /사진=SBS 플러스·E채널 예능 '솔로라서'


배우 황정음이 최초로 아버지를 공개한다.

13일 방송되는 SBS 플러스·E채널 예능 '솔로라서'에는 황정음이 아버지와 '효도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담긴다.

이날 방송에서 황정음은 두 아들과 함께 김포공항에서 아버지를 기다린다. 제주도에서 비행기를 타고 올라온 아버지를 마중 나온 것이다.

황정음은 아버지에 대해 "지금까지 힘든 연예계 생활을 이어올 수 있게 해준 가장 큰 버팀목"이라며 "어린 시절 부모님이 이혼하셨지만 아버지가 늘 사랑으로 제 결핍을 채워주셨다. '뭐든 안 되는 건 없다'는 오뚝이 정신을 몸소 가르쳐주신 분"이라고 말한다.

아버지와 상봉한 황정음과 두 아이들은 점심 식사를 함께 한다. 식사 후 황정음은 아버지를 모시고 둘만의 효도 데이트에 나선다.

두 사람이 가장 먼저 찾은 곳은 '안과'다. 황정음은 "아버지가 요즘 눈이 많이 불편해지셔서 검사를 받으러 왔다"고 설명한다.


황정음은 아버지가 녹내장 말기에 실명 가능성까지 있다는 진단을 듣고 충격에 빠진다. 진료를 마친 두 사람은 쇼핑을 즐기고 황정음이 빌린 요트에서 알콩달콩한 시간을 보낸다.

황정음은 "어릴 때 아버지 사업이 힘들었던 것 같은데 아버지가 늘 제 옷은 물론 교육까지 다 최고급으로만 해주셨다"며 "첫 이혼을 결심했을 때도 아버지 덕분에 버틸 수 있었다"고 고백한다.

아버지는 "널 믿었다"며 "어려운 과정들을 우리 딸이 잘 극복해줘서 고맙다"고 딸을 다독인다.


이어 황정음이 "나 재혼할까?"라고 돌발 질문을 던진다. 과연 아버지가 건넨 답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황정음과 아버지의 다정한 모습은 13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솔로라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다영 기자 allzero@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2. 2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 붕괴
    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 붕괴
  3. 3내란 전담재판부
    내란 전담재판부
  4. 4미스 핀란드 눈찢기 논란
    미스 핀란드 눈찢기 논란
  5. 5손흥민 토트넘 이별
    손흥민 토트넘 이별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