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3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앤팀, '고 인 블라인드'로 日레코드협회 '트리플 플래티넘' 획득

뉴스1 안태현 기자
원문보기
사진제공=YX레이블스

사진제공=YX레이블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앤팀(&TEAM)이 자체 최고 앨범 출하량을 기록하며 일본 레코드협회의 '트리플 플래티넘' 인증을 획득했다.

13일 일본 레코드협회에 따르면 앤팀의 싱글 3집 '고 인 블라인드'(Go in Blind)가 2025년 4월 기준 누적 출하량 80만 장을 돌파하며 '트리플 플래티넘'(75만 장 이상) 인증을 받았다.

'고 인 블라인드'는 자신들의 영역을 개척하기 위해 정면 돌파하는 앤팀의 열정을 담은 작품이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런 와일드'(Run Wild), '울프 타입'(Wolf type) 등 신곡 3곡과 마라톤 대회 테마송 '엑스트라오디너리 데이'(Extraordinary day), 그리고 '고 인 블라인드'와 '런 와일드'의 한국어 버전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이 앨범은 오리콘 '주간 싱글 랭킹'과 '주간 합산 싱글 랭킹' 1위(5월 5일 자)를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오리콘은 당시 "'주간 합산 싱글 랭킹'에서 이들이 획득한 43만 1000포인트는 올해 남성 아티스트 가운데 가장 높은 수치"라고 설명했다.

한편 2022년 12월 발매된 앤팀의 데뷔 앨범 '퍼스트 하울링: 미'(First Howling : ME)도 이날 '플래티넘'(25만 장 이상) 인증을 획득했다. 이로써 앤팀은 지금까지 발표한 모든 앨범(디지털 싱글 제외)을 일본 레코드협회 인증 명단에 올렸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시드니 총격 테러
    시드니 총격 테러
  2. 2재키와이 데이트 폭력
    재키와이 데이트 폭력
  3. 3토트넘 클롭 선임
    토트넘 클롭 선임
  4. 4대통령 업무보고
    대통령 업무보고
  5. 5자위대 합참의장 제재
    자위대 합참의장 제재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