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원위, 글로벌 '실력파 밴드' 우뚝…데뷔 첫 북미 투어 성료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원위(ONEWE)가 글로벌 성장세를 입증한 데뷔 첫 북미 투어를 성료했다.

원위(용훈, 강현, 하린, 동명, 기욱)는 지난 9일(현지시간) 밴쿠버를 끝으로 북미 투어 '2025 ONEWE WORLD TOUR 'O! NEW E!volution Ⅳ' IN NORTH AMERICA'(이하 'O! NEW E!volution Ⅳ')를 성료했다.

'O! NEW E!volution Ⅳ'는 원위가 지난 2020년부터 이어온 브랜드 콘서트다. 원위는 워싱턴 D.C., 토론토, 디트로이트, 시카고, 로스앤젤레스, 시애틀 등 북미 20개 도시를 뜨겁게 달구며 '실력파 밴드' 면모를 입증했다. 이 가운데 올란도, 뉴욕, 보스턴, 캔자스 시티 공연은 전석 매진되며 원위의 글로벌 성장세를 확인케 했다.



글로벌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원위는 공연별 세트리스트에 변주를 줬다. 대표곡을 총망라한 것은 물론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곡들로 원위표 에너제틱한 밴드 퍼포먼스의 정수를 선사했다. 특히, 지역마다 커버 무대를 다르게 선곡해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뿐만 아니라 원위는 세트리스트 외에도 즉석에서 팬들의 신청곡을 받아 1절씩 기타 연주와 함께 선보이며 남다른 팬 사랑을 보여줬다. 원위는 또한 현지 팬들과 더욱 밀접히 교감하기 위해 영어로 멘트를 이어가기 위해 노력했다. 앙코르 세션에서는 팬들과 눈높이를 맞춰 함께 뛰어 놀며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했다.



북미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원위는 "잊지 못할 추억을 안겨 주신 위브(팬덤명)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보내주신 뜨거운 함성 덕분에 무대에 오르는 매 순간이 행복했다. 앞으로도 원위만의 색깔을 보여줄 수 있는 음악과 무대로 보답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원위는 베트남과 북미를 거쳐 오는 6월 14일과 15일 서울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원위는 이후 7월 26일 타이베이에서도 공연을 펼치며 전방위적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알비더블유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윤석화 별세
    윤석화 별세
  2. 2안세영 야마구치 4강
    안세영 야마구치 4강
  3. 3전현무 링거 해명
    전현무 링거 해명
  4. 4대전 충남 행정통합
    대전 충남 행정통합
  5. 5왕과 사는 남자
    왕과 사는 남자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