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배두나 “다이어트 식단 안 해, 하루 만보 걷기만 해요”

매일경제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원문보기
배우 배두나가 건강 비결로 걷기를 꼽았다.

배두나는 13일 오전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 게스트로 출연해 “다이어트 식단은 하지 않고 하루 만 보씩 걷는다”며 자신의 루틴을 솔직하게 밝혔다.

45세인 배두나는 “예전에 영화 촬영 때문에 엄격한 식단과 훈련을 병행했는데, 단백질 위주로만 식단을 하다 보니 허리 부상과 두통이 왔다”며 “우리 나이에 식단을 심하게 하면 몸이 상한다. 그래서 이제는 식단은 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배두나는 13일 오전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 게스트로 출연해 “다이어트 식단은 하지 않고 하루 만 보씩 걷는다”며 자신의 루틴을 솔직하게 밝혔다. 사진=천정환 기자

배두나는 13일 오전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 게스트로 출연해 “다이어트 식단은 하지 않고 하루 만 보씩 걷는다”며 자신의 루틴을 솔직하게 밝혔다. 사진=천정환 기자


이어 “깡말라야 할 이유도 모르겠다”며 “나이에 맞춰 건강하게 걷는 게 좋다고 생각한다. 매일 하루 만 보를 걷는다”고 강조했다.

이날 배두나는 자신의 삼겹살 맛집도 귀띔했다. 청취자가 “삼겹살 맛집이 어디냐”고 묻자 “말씀드리면 안 되는데… 금남시장 앞 삼겹살집이다. 이미 줄이 길다. 저는 보통 오후 5시쯤 간다”고 웃으며 답했다.

팬들은 “배두나답게 현실적이고 건강한 조언이다”, “만보 걷기 루틴 나도 도전!”, “삼겹살 맛집까지 알려줘서 고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훈 트리플더블
    허훈 트리플더블
  2. 2이재명 호남 애정
    이재명 호남 애정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하츠투하츠 신인상
    하츠투하츠 신인상
  5. 5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