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박호산, 생방중 이효리 문자에 깜짝…"진짜 팬인데 성덕된 기분"

스포츠조선 김준석
원문보기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배우 박호산이 방송 도중 예상치 못한 '이효리의 팬심 문자'를 받고 놀라움과 감동을 드러냈다.

13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안영미입니다'에는 배우 박호산과 하도권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방송 중 DJ 안영미는 "진짜라고? 효리 언니가 문자를 보냈다고?"라며 믿기지 않는 듯한 반응을 보이며 한 통의 문자를 소개했다.

공개된 문자에는 "안녕하세요. 옆방 순디 와이프 이효리입니다. 박호산 배우님 너무 좋아하는데 라디오에 나오니 너무 반갑네요. 늘 건강하세요"라는 내용이 담겨 있었다. 청취자뿐 아니라 스튜디오도 술렁였다.

안영미는 "효리 언니가 '두데'에 문자 보낸 건 처음이다. 무슨 일이냐"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박호산 역시 "제가 진짜 팬인데, 깜짝이야. 진짜 이효리 씨 맞나 싶었다. 너무 감사하다. 성덕 된 기분"이라며 감격을 표현했다.

이어 박호산은 자신만의 스타일로 "우연히 뵙게 되면 성덕으로 인사드리겠다"고 화답했고, 이효리도 "너무 고맙습니다. 성덕"이라는 답장을 보내며 훈훈한 팬-스타 간의 인사가 오갔다.

뜻밖의 팬심 교류에 청취자들도 "라디오의 묘미다", "박호산 배우 반응 너무 귀엽다", "효리 언니도 성덕 인정"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narusi@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심근경색 위독
    이해찬 심근경색 위독
  2. 2정은경 장관 헌혈
    정은경 장관 헌혈
  3. 3돈바스 철군
    돈바스 철군
  4. 4럼 서기장 연임
    럼 서기장 연임
  5. 5명의도용 안심차단
    명의도용 안심차단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