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페퍼저축은행, 아시아쿼터 스테파니 와일러 부상→시마무라 하루요 교체 [공식 발표]

OSEN
원문보기
페퍼저축은행 AI 페퍼스

페퍼저축은행 AI 페퍼스


[OSEN=길준영 기자] 페퍼저축은행 AI 페퍼스가 아시아쿼터 선수 교체를 발표했다.

페퍼저축은행은 “2025-26시즌 아시아쿼터 선수를 시마무라 하루요(33)로 교체한다”라고 전했다.

지난 4월 개최된 '2025 KOVO 여자부 아시아쿼터 드래프트'에서 호주 출신 스테파니 와일러 선수를 지명한 페퍼저축은행은 와일러가 아킬레스건 부상으로 시즌 출전이 어렵다는 진단에 따라 심사숙고 끝에 교체를 결정했다.

신장 182cm의 시마무라는 2016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과 2020 도쿄 올림픽에 일본 국가대표로 출전했으며,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는 은메달을 획득한 바 있다. 2010년부터 일본 V리그 NEC RED Rockets 소속으로 활약했다.

페퍼저축은행 장소연 감독은 "국제 경험이 풍부한 노련한 베테랑 선수로, 미들에서 블로킹과 공격뿐 아니라 세심한 플레이에서도 팀에 큰 힘이 되어줄 것으로 기대해 시마무라 선수를 선택하게 됐다"고 밝혔다.

시마무라 하루요는 "AI페퍼스의 선택을 받아 매우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NEC와 인연이 있는 팀에 합류하게 되어 더욱 뜻깊게 느껴지고, 팀의 승리를 위해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fpdlsl72556@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