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도현♥' 임지연, 드라마도 예능도 완벽 디시트렌드 女배우 인기 1위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이미지=임지연 SNS

이미지=임지연 SNS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2025년 5월 5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 5월 2주차 디시트렌드 '한 작품 끝나면 입덕 완료 대한민국 최강 여자배우' 투표에서 임지연은 총 121,881표를 얻어 정상을 차지했다.

배우 임지연이 디시트렌드 주간 투표에서 여자배우 부문 1위를 차지하며 대세 존재감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이번 투표는 드라마, 영화, 예능 등 전방위 활약으로 팬층을 확대하고 있는 여자배우를 선정하는 주간 인기 지표로, 임지연의 저력을 수치로 확인할 수 있는 결과였다.

팬덤은 "언니 사랑해❤️", "임지연 나오면 무조건 본방사수", "연기력에 비주얼까지 완벽"이라며 끊임없는 애정을 보내고 있다. 단순한 인기를 넘어, 매 작품마다 새로운 인생캐릭터를 선보이는 임지연의 연기 변신은 팬들의 자발적 입덕을 이끌어낸다.

▲인기투표 순위(5월 2주 차) ⓒ디시트렌드출처 : 더퍼블릭(https://www.thepublic.kr)

▲인기투표 순위(5월 2주 차) ⓒ디시트렌드출처 : 더퍼블릭(https://www.thepublic.kr)


최근 임지연은 예능 프로그램 '언니네 산지직송2'에 출연하며 인간적인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엄정화, 박준면, 이재욱과 함께 출연 중인 이 프로그램은 자연 속에서의 진솔한 일상을 담아내며 색다른 예능 감각을 보여주고 있다. 또 올 하반기 tvN에서 방영 예정인 새 드라마 '얄미운 사랑'에도 출연을 확정하며, 정통 멜로드라마와 장르물의 경계를 넘나드는 연기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미지=임지연 SNS

이미지=임지연 SNS


임지연의 연기를 사랑하는 팬들은 그저 시청자에 그치지 않는다. 그녀의 작품 하나하나에 마음을 나누고, 캐릭터에 몰입하며 함께 성장해간다. 다가올 신작에서 또 어떤 감정선을 풀어낼지 기대가 모인다. "임지연이라 가능했다"는 말이 자연스러운 시대, 그 중심에 바로 그녀가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2. 2정관장 가스공사 역전승
    정관장 가스공사 역전승
  3. 3우크라이나 유조선 공습
    우크라이나 유조선 공습
  4. 4레오 7000득점
    레오 7000득점
  5. 5황희찬 울버햄튼 회장 교체
    황희찬 울버햄튼 회장 교체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