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이번 기수 동안특집이야?"..26기 솔로女들 초특급 스펙에 반전 미모→3MC 감탄 "우와"(나는솔로)

스포츠조선 고재완
원문보기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26기 솔로녀들의 정체가 마침내 베일을 벗는다.

14일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26기 솔로녀들이 '자기소개 타임'으로 저마다의 매력과 프로필을 낱낱이 공개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솔로녀 6인은 나이부터 직업, 취미, 특기, 장기자랑 등을 거침없이 오픈한다. 특히 이들은 반전 동안미는 물론, 초특급 스펙과 상상초월 직업으로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를 놀라게 만든다. 솔로녀들의 화려한 프로필에 3MC는 처음엔 "우와~"라며 감탄하다가 급기야 "어? 진짜?"라고 믿기 힘들다는 반응을 보인다. 또한, 26기 솔로녀들의 나이를 듣고서는 단체로 얼어붙는데, 이이경은 "이번 기수, 동안 특집이야?"라고 외쳐 웃음을 안긴다.



그런가 하면, 한 솔로녀는 스케치북을 들고 자기소개에 나서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 솔로녀는 영화 '러브 액츄얼리'의 한 장면처럼 스케치북을 한 장씩 넘겨 가면서 키워드로 자신을 소개한다. 똑 부러진 언변으로 자신을 어필한 이 솔로녀의 당찬 모습에 이이경은 "어떻게 이럴 수가 있어!"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한다. 과연 황금보다 빛나는 26기 '골드녀'들의 정체가 무엇일지, 이들의 '자기소개 타임'에 관심이 모아진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