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박윤호, '미지의 서울' 출연 확정…박진영 어린시절 연기한다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박윤호가 드라마 ‘미지의 서울’ 출연을 확정 지었다.

tvN 새 토일드라마 ‘미지의 서울’은 얼굴 빼고 모든 게 다른 쌍둥이 자매가 인생을 맞바꾸는 거짓말로 진짜 사랑과 인생을 찾아가는 로맨틱 성장 드라마다.

극 중 박윤호는 남자 주인공 이호수의 고등학생 시절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이호수는 훤칠한 외모에 능력까지 갖춘 대형 로펌 변호사지만, 과거 모종의 사고로 인해 깊은 상처를 안고 살아가는 인물이다.

박윤호는 이호수가 감추고 있는 내면의 아픔과 성장 과정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캐릭터에 입체감을 더할 예정이다. 이호수의 복합적인 감정을 사실감 있게 그려내며 극의 몰입감을 불어넣을 박윤호의 활약에 기대감이 모인다.

박윤호는 ‘밤이 되었습니다’,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스터디그룹’,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섬세한 연기력은 물론 액션, 악역, 로맨스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을 입증했다.

이에 이어 박윤호는 ‘미지의 서울’을 통해 또 다른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굵직한 작품에 잇달아 출연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박윤호가 보여줄 성숙해진 연기와 안방극장에 선사할 깊은 감동에 관심이 증폭된다.


한편 박윤호가 출연하는 tvN 새 토일드라마 ‘미지의 서울’은 오는 24일 오후 9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 이닛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2. 2안세영 야마구치 완파
    안세영 야마구치 완파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대구FC 한국영 영입
    대구FC 한국영 영입
  5. 5서울광장 스케이트
    서울광장 스케이트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