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김대명, 절친 정경호 돕는다..‘노무사 노무진’ 첫 방송 특별출연 [공식]

OSEN
원문보기

[OSEN=김채연 기자] 배우 김대명이 ‘노무사 노무진’에 특별 출연해 정경호와 우정을 빛낸다.

오는 30일 첫 방송되는 MBC 새 금토드라마 ‘노무사 노무진’(기획 권성창/연출 임순례, 이한준/극본 김보통, 유승희/제작 브로콜리픽쳐스)은 유령 보는 노무사의 좌충우돌 노동 문제 해결기를 담은 코믹 판타지 활극이다.

정경호가 타이틀롤 노무진 역을 맡아, 산업재해로 죽음을 맞은 유령들의 원한을 풀어주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노무사의 이야기를 그린다. 정경호의 물 만난 코믹 연기는 물론, 하찮美 가득한 꼬질 액션 등 다채로운 활약이 예고돼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키고 있다.

김대명은 ‘노무사 노무진’ 첫 방송에 깜짝 등장해 정경호와 만난다. 김대명은 극 중 노무진의 전 직장 동기 정민 역으로 등장해, 무진의 인생을 한 방에 바꿔놓는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할 예정이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 속에는 노무사가 되기 전 무진과 전 직장 동기 정민의 즐거운 한 때가 담겨 있다. 선글라스로 멋을 낸 정민은 무진을 바라보며 능글맞은 미소를 짓고 있다. 반면 기겁한 무진의 표정은 심상치 않은 그의 앞날을 예감하는 듯하다. 정민과의 만남이 무진이 노무사가 되는데 어떤 영향을 미칠지 본 방송에 관심을 집중시킨다.

특히 정경호와 김대명은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리즈에서 의대 동기로 호흡을 맞추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두 사람은 작품 밖에서도 남다른 친분을 이어온 것으로 유명하다. 김대명은 정경호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노무사 노무진’ 특별 출연을 결정해 훈훈한 우정을 빛냈다. ‘노무사 노무진’ 제작진은 “김대명 배우가 첫 방송 극의 재미를 더할 특별 출연으로 정경호 배우와 ‘찐친 케미’를 펼친다. 두 배우가 현장에서도 합을 맞춰볼 것도 없이 찰떡 호흡을 보여줬다. 짧지만 임팩트 넘치는 등장이 될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김대명의 특별 출연 소식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는 MBC 새 금토드라마 ‘노무사 노무진’은 5월 30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cykim@osen.co.kr

[사진] MBC ‘노무사 노무진’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