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홍준표 “尹, 이재명 나라에서 한번 살아봐라”…저격글 올렸다 삭제

헤럴드경제 민성기
원문보기
지난달 29일 서울 여의도 국민의힘 당사에서 열린 제21대 대통령 후보자 국민의힘 3차 경선 진출자 발표 행사에서 경선에 탈락 후 정계은퇴 의사를 밝힌 홍준표 후보가 발표장에서 나가고 있다. [연합]

지난달 29일 서울 여의도 국민의힘 당사에서 열린 제21대 대통령 후보자 국민의힘 3차 경선 진출자 발표 행사에서 경선에 탈락 후 정계은퇴 의사를 밝힌 홍준표 후보가 발표장에서 나가고 있다. [연합]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국민의힘 대선 후보에 도전했다 경선에서 탈락한 뒤 정계 은퇴를 선언하고 미국 하와이로 출국한 홍준표 전 대구시장이 윤석열 전 대통령을 향해 “이재명 나라에서 한 번 살아봐라”라는 글을 올렸다가 삭제했다.

홍 전 시장은 12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30년 정치를 했는데도 어쩌다가 한 X(놈)에게 두 번이나 네다바이(교묘하게 속여 금품을 빼앗는 사기범죄)를 당하냐”라고 적었다.

이는 지난 2022년 20대 대선 경선 패배에 이어 최근 21대 대선 경선 과정에서도 윤 전 대통령의 영향으로 패배했다는 뜻으로 풀이된다.

그는 “부끄럽고 부끄러워서 낯을 들고 다니기가 창피하다”고 덧붙였다.

홍 전 시장은 윤 전 대통령을 향해 “그래, 이재명 나라에서 한 번 살아봐라. 니가 이재명에게 한 짓보다 열 배나 더 혹독한 댓가를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홍 전 시장 지지자 모임인 ‘홍준표와 함께한 사람들’이 이재명 민주당 대선 후보를 지지 선언하는 행사 일정을 함께 공유했다. 해당 게시 글은 3시간여 만에 삭제됐다.

홍 전 시장은 지난 7일에도 SNS에 윤 전 대통령이 대선 경선 과정에 개입했으며 “윤석열이 나라 망치고 이제 당도 망치고 있다”고 주장한 바 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