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단독] 김대명 '노무사노무진' 첫방 특별출연…정경호와 '슬의생' 의리

뉴스1 장아름 기자
원문보기
정경호 김대명 / 뉴스1 DB

정경호 김대명 / 뉴스1 DB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정경호와 김대명이 '슬기로운 의사생활' 의리를 이어간다.

13일 뉴스1 취재 결과, 김대명은 오는 30일 오후 9시 50분 처음 방송되는 MBC 새 금토드라마 '노무사 노무진'(극본 김보통 유승희/연출 임순례 이한준)에 특별 출연한다.

'노무사 노무진'은 유령 보는 노무사의 좌충우돌 노동 문제 해결기를 담은 코믹 판타지 활극이다. 변호사, 의사, 검사 등 익숙한 전문직이 아닌 '노무사'라는 신선한 직업에, 유령들이 노동 문제를 의뢰한다는 기발한 설정까지 더해져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그 가운데 '믿고 보는 배우' 김대명이 '노무사 노무진' 첫 회에 특별출연해 힘을 더한다. 김대명은 정경호와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1과 2를 함께하며 호흡을 맞췄다. 두 사람은 극 중 조정석 유연석 전미도와 '99즈' 의사 동료들로 깊은 우정을 보여준 데 이어 '슬기로운 산촌생활' 등 나영석 PD 예능에서도 여전한 친분으로 화제를 모았다.

최근에는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서도 '99즈'의 연이은 특별출연 행보가 화제가 된바, '노무사 노무진'에서도 재회할 정경호와 김대명의 연기 호흡도 더욱 기대를 모은다. 정경호는 극 중 유령을 보게 된 생계형 노무사 노무진 역을 맡았다. 이에 김대명은 어떤 캐릭터로 깜짝 등장할지 두 사람의 케미가 담길 '노무사 노무진' 첫 방송이 더욱 주목된다.

한편 '노무사 노무진'은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제보자' '리틀 포레스트' '교섭' 등을 선보인 영화감독 임순례의 첫 드라마 연출작으로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OTT 드라마 'D.P.' '황야'의 김보통 작가와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아이 캔 스피크'의 유승희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또한 정경호 외에 설인아 차학연 탕준상 경수진 유선호 등이 출연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통령 성탄 미사
    대통령 성탄 미사
  2. 2김병기 의원 논란
    김병기 의원 논란
  3. 3중국 워게임 시뮬레이션
    중국 워게임 시뮬레이션
  4. 4현대건설 7연승
    현대건설 7연승
  5. 5충무로역 인근 건물 화재
    충무로역 인근 건물 화재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