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에이션패션 폴햄, 일러스트 작가 노이신과 협업, 썸머 티셔츠 6종 출시

스포츠조선 전상희
원문보기
[이미지 - 폴햄 제공]

[이미지 - 폴햄 제공]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폴햄(POLHAM)이 일러스트 작가 노이신과 협업하고 브랜드 슬로건 '해피투게더'를 테마로 한 썸머 티셔츠 컬렉션을 출시했다. 위트 있는 텍스트와 감각적인 색감의 드로잉으로 주목받고 있는 노이신 작가는 간결한 그림체에 독창적인 아트워크로 2030세대의 큰 공감을 이끌어내며 SNS와 전시를 통해 폭넓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노이신 작가는 이번 협업에서 폴햄의 브랜드 슬로건 '해피투게더'를 테마로 여름과 여행의 감성을 담은 감각적인 일러스트를 선보인다. 폴햄과 노이신 작가의 협업 제품은 썸머 반팔 티셔츠 6종으로 기능성 쿨코튼의 우수한 통기성과 스트레치 소재로 지금부터 한여름까지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뛰어난 내구성은 데일리 티셔츠로도 손색이 없으며 화이트, 그린, 블루, 네이비, 블랙 등 다채로운 컬러에 노이신 작가와 협업한 캐릭터와 텍스트가 감각적으로 담겼다.

폴햄 관계자는 "여름 시즌을 앞두고 진행된 노이신 작가와의 협업은 브랜드 슬로건인 '해피투게더'를 보다 새롭고 다양한 방식으로 전달하고자 기획했다. 폴햄만의 여름 감성을 유니크하게 풀어냈으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협업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폴햄 노이신 작가 협업 티셔츠는 폴햄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굿웨어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심근경색 위독
    이해찬 심근경색 위독
  2. 2정은경 장관 헌혈
    정은경 장관 헌혈
  3. 3돈바스 철군
    돈바스 철군
  4. 4럼 서기장 연임
    럼 서기장 연임
  5. 5명의도용 안심차단
    명의도용 안심차단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