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하영, '편스토랑' 뜬다…NEW 편셰프 합류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배우 하영이 합류한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은 미식가 스타들의 ‘먹고 사는 일상’을 관찰하고 그들의 레시피를 함께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먹방과 쿡방의 재미, 스타들의 반전 매력과 진솔한 이야기는 물론 메뉴 판매 수익금 기부를 통한 선한 영향력까지 발휘하며 콘텐츠 격전지로 불리는 금요일 저녁 시청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편스토랑’의 인기 비결 중 빼놓을 수 없는 것이 ‘기막힌 섭외력’이다. 최근 둘째 복덩이 서우 출산 후 복귀한 만능여신 이정현, 상상초월 요리실력과 가족사랑을 보여준 딸부자집 막내아들 김재중, 최근 1승을 추가하며 8찬원에 등극한 출시왕 MZ할머니 이찬원, 글로벌 스타로 거듭난 ‘편스토랑’ 막내 국민효자 남윤수, 독특한 매력의 사랑꾼 정성광인 이상우, 반찬의 여왕 짠신영 장신영 등. 수많은 스타들이 ‘편스토랑’을 통해 요리 일상과 인간적인 매력을 보여주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런 가운데 16일 또 한 명의 스타가 ‘편스토랑’ 출격 소식을 전했다. 그 주인공은 전세계가 주목하는 라이징 배우 하영이다. 하영은 2024년 공개돼 신드롬을 일으킨 넷플릭스 시리즈 ‘중증외상센터’에 출연, 디테일한 연기로 호평 받았다. 작품이 글로벌 1위에 등극하며 하영을 향한 관심도 폭발적으로 높아진 상황. 이에 하영의 일상을 만날 수 있는 ‘편스토랑’에 대한 기대가 높아진다.

하영은 ‘편스토랑’을 통해 한식, 양식은 물론 베이킹까지 섭렵한 요리 실력을 공개한다. 또 잘 먹기로 유명한 하영인 만큼 보는 사람까지 군침 꼴깍 삼키게 만드는 폭풍 먹방도 선보인다. 무엇보다 주변까지 해피 바이러스로 물들이는 하영의 유쾌발랄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고. 첫 촬영 후 ‘편스토랑’ 제작진과 출연진 모두 입을 모아 “’편스토랑’에 보물이 왔다”고 감탄했다는 전언이다.

NEW 편셰프 하영의 첫 등장은 16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사진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기부
    신민아 김우빈 결혼 기부
  2. 2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3. 3대구 한국영 영입
    대구 한국영 영입
  4. 4페이커 e스포츠 조언
    페이커 e스포츠 조언
  5. 5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