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다해 "결혼 전 ♥세븐과 놀이공원行…팬이 알아보니 손 놓고 달려가더라" (신랑수업)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신랑수업'의 이다해가 김일우와 박선영의 놀이공원 데이트를 보며 남편 세븐과의 결혼 전 데이트를 떠올린다.

14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김일우와 박선영이 제주도 여행에 이어 이번엔 놀이공원에서 다정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김일우는 "(박)선영이의 친구가 (놀이공원) 티켓을 선물해줬다"며 박선영과 함께 놀이공원을 찾는다.

두 사람의 달달한 기류에 교장 이승철은 "요즘 (김)일우 형이 제일 재밌게 사는 것 같다"며 부러워하고, 새신랑 김종민 역시 "이젠 연인이네, 진짜"라고 대리 설렘을 폭발시킨다.

그런가 하면 교감 이다해는 "저도 연애할 때 (세븐과) 놀이공원에 많이 갔다"고 운을 뗀 후 "탈 같은 것을 쓰고 갔는데, 어느 날 일본 팬분이 '혹시 세븐 씨 아니시냐?'라고 알아보시는 것이다. 그러자 세븐이 (잡고 있던) 내 손을 놓고 막 달려갔다"는 에피소드를 밝혀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다.



이어 이다해는 "(도망간 세븐이) 라커 쪽으로 오라고 해서 갔는데 나한테 하는 말이"라며 당시 세븐이 했던 변명을 들려줘 또 다시 스튜디오를 뒤집어 놓는다.


과연 세븐이 이다해에게 뭐라고 말하며 상황을 무마하려 했을지 궁금증이 쏠리는 가운데, 두 사람은 박선영의 데이트 로망인 각종 놀이기구를 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그러던 중 두 사람은 식당에서 밥을 먹으며 대화를 나눈다.

박선영은 "요즘 고민이 있어서 오빠에게 상담을 좀 받고 싶다"고 털어놓는다. 김일우는 귀를 쫑긋 세우고, 박선영은 "한 살 된 우리집 아이(반려견)가 다리를 들고 소변을 집 여기저기에 보는 거다. 아무리 닦아도 냄새가 안 없어져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말한다.


그러자 김일우는 모두의 예상을 깨는 답변을 해 박선영은 물론 스튜디오 멘토군단까지 당황케 한다. 결국 박선영은 "오빠가 우리집에 와서 진단 좀 해주면 안 되냐?"고 자연스레 김일우를 집으로 초대한다.

'신랑수업'은 14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한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채널A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