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대호, 결국 박명수에 "내로남불" 저격...무슨 일? (위대한가이드2)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우선미 기자) 김대호가 동생들과 상의 없이 현지 디저트를 구입하는 박명수를 저격했다.

13일 방송되는 '위대한 가이드2'에서는 박명수X최다니엘X이무진의 지구 반대편 아르헨티나 여행 2일 차가 공개된다. 얼반 여행 스타일을 추구하는 것이 같아 '세 얼반이'로 묶인 세 사람은 아르헨티나에서 열정적인 남미의 매력에 흠뻑 빠져든다. 앞서 박명수, 최다니엘과 르완다 여행을 함께한 김대호는 스튜디오에서 이들의 아르헨티나 여행을 지켜본다.

이날 박명수는 야무지게 형들을 이끄는 막내 이무진을 입이 마르도록 칭찬한다. 박명수는 "이무진이 두 사람 몫을 한다. 열심히도 하고 스마트한 친구다"라며 "김대호보다 나은 것 같다"라고 말한다.

이를 들은 김대호는 섭섭함을 감추지 못하고, 박명수는 황급히 "김대호가 못한다는 게 아니라 이무진이 더 활기차다는 말이다"라고 수습(?)해 웃음을 자아낸다.



그러다 이번에는 김대호가 박명수에게 비난의 화살을 꽂는다. 총무로서 동생들에게 공금을 아껴 써야 한다고 계속 잔소리하던 박명수가 동생들과 상의 없이 현지 디저트를 구입하는 것.

동생들의 소심한 반항에 박명수는 "맛있게 생겼더라. 나눠 먹으려고..."라고 황급히 변명한다. 이를 들은 김대호가 "내로남불"이라고 외치는 것. 이어 최다니엘은 더 센 말로 박명수를 공격한다.


한편, 이날 박명수, 최다니엘, 이무진은 환전하며 충격에 휩싸인다. 24장의 지폐가 어마어마한 두께의 돈다발로 돌아오는 것. 앞서 르완다 여행 때도 박명수와 김대호는 환전 후 엄청난 돈다발을 받아 당황했다.

박명수는 "불안해 미치겠다. 저 돈을 다 가지고 다니려면..."이라며 동공지진을 일으킨다. 최다니엘은 막내 이무진에게 "망봐. 망봐"라고 다급히 외치기도.

급기야 박명수는 '위대한 가이드2' 스태프들에게도 의심의 눈초리를 보내기 시작한다. 르완다에 이어 아르헨티나에서도 벌어진 충격적인 돈다발 환전 사태. 박명수, 최다니엘, 이무진은 무사히 돈다발을 들고 여행을 다닐 수 있을까. 13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

우선미 기자 sunmi010716@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