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SC리뷰] 이병헌, '고교 후배' 심현섭 결혼식에 나타났다…"진심으로 축하" ('조선의 사랑꾼')

스포츠조선 안소윤
원문보기
사진 출처=TV CHOSUN

사진 출처=TV CHOSUN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이병헌이 고교 후배인 개그맨 심현섭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했다.

12일 방송된 TV CHOSUN 극사실주의 다큐 예능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심현섭의 결혼식 당일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은 높은 관심 속에 수도권 시청률 4.1%를 찍고, 전국 분당 최고 시청률 5.8%(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 '조선의 사랑꾼'이 낳은 9번째 부부 심현섭과 정영림의 결혼식 당일 모습이 공개됐다. 결혼식장에서 이천수가 천신만고 끝에 이병헌을 사회자로 섭외하고 당당하게 걷는 모습도 포착됐다. 알고 보니 이병헌은 배우 이병헌과 동명이인인 천만 영화 극한직업의 감독 이병헌으로 밝혀졌다. 이병헌 감독은 "난 잘못한 게 없는데, 평생을 잘못한 사람처럼 살았다"고 말하며, '유명인 동명이인'으로서의 설움을 제작진에게 풀어냈지만, 의연히 결혼식 사회에 나섰다. 심현섭의 고교 1년 선배인 배우 이병헌은 "일정상 결혼식 참석은 못 했지만,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 부족한 저의 후배를 잘 부탁드린다"는 영상 편지를 보내며 따뜻한 축하 인사를 전했다.

한편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통령 정책
    대통령 정책
  2. 2또 럼 서기장 연임
    또 럼 서기장 연임
  3. 3정성호 쿠팡 투자사 주장
    정성호 쿠팡 투자사 주장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캄보디아 스캠 범죄 압송
    캄보디아 스캠 범죄 압송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